기계과 대학원을 석사까지만 할생각입니다.. 이런경우..
글쓴이
- 2013.03.25. 21:44
- 2067
기계과 대학원의 경우
기계설계/에너지/제어/정밀가공/원자력
이렇게 있잖아여..
각각중에 한가지를 선택해서 공부를 하더라도,
그안에 또 여러가지가 있어서
좀선택이 어려운데요,
궁금한것이
가령 제어 쪽을 하고 싶어서 제어로 하는데,
그안에 여러개의 랩실중에 하나를 골라서 갔는데,
석사까지만 한다면,
제어안에 나눠지는 여러분야가 의미가 있을까요?
아니면 나눠지는 여러분야가 있어도
석사까지만 한다면
그냥 제어전공.. 정도까지만 의미있고
어느랩실에 있었는지는 별로 안중요할까요?
어렵네요 ㅠㅠ
기계설계/에너지/제어/정밀가공/원자력
이렇게 있잖아여..
각각중에 한가지를 선택해서 공부를 하더라도,
그안에 또 여러가지가 있어서
좀선택이 어려운데요,
궁금한것이
가령 제어 쪽을 하고 싶어서 제어로 하는데,
그안에 여러개의 랩실중에 하나를 골라서 갔는데,
석사까지만 한다면,
제어안에 나눠지는 여러분야가 의미가 있을까요?
아니면 나눠지는 여러분야가 있어도
석사까지만 한다면
그냥 제어전공.. 정도까지만 의미있고
어느랩실에 있었는지는 별로 안중요할까요?
어렵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담당 교수님과 면담을 통해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