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허하네요

글쓴이
  • 2013.03.25. 22:59
  • 2321
신입생 여자사람인데 벌써부터 공허하네요
맘맞는사람찾기가 이리힘든가
같은무리 친구들도 각자의 삶이잇고 그래서 깊은관계를 맺기도힘들고
동아리 사람들도 술모임이후엔 연락안하고 ㅠㅠ 엠티아직안가서그런감.........
자취하기때문인지 굉장히 쓸쓸하네요
세상 혼자사는기분ㅠㅠ
외로움 진짜 안느끼는 스퇄인데 벚꽃펴서그런가?ㅠㅠ
하 알바할때 같이하는 언니는 남친도잇고
전 뭐죠
가끔 치맥할수잇는 친구나 잇엇음좋겟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화려한 종지나물 13.03.25. 23:01
마음맞는 친구 한명만있어도 너의인생은 성공한거다 라는 말을 책에서봣어요..
그만큼 힘든거...ㅠㅠㅠㅠ

진짜...저도 학기초에 되게힘들었어요 ㅎㅎㅎㅎ
근데지금은 ㅋㅋㅋㅋㅋ,,,비슷하긴한데 마음가짐을 달리먹었더니
동아리에서 기여도 하고있고, 마이파티도 만들어서 주도도해보고요..ㅋㅋㅋ덕분에 벚꽃놀이도가네여 마이파티덕에 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13.03.25. 23:08
화려한 종지나물
ㅋㅋㅋㅋ 벚꽃놀이 주도자분이신가요???
아 저도 가고시퍽는데 아쉽네요 ㅋㅋ
0 0
화려한 종지나물 13.03.25. 23:23
글쓴이
저도 외롭고 마음맞는 사람찾으려고 별짓다했거든요 ㅋㅋㅋ

지금은 뭐, 마이파티도 만들어보고
동아리도 잘하고있고 ^^
ㅎㅎㅎ 진짜..이것저것 도전해보셔요!!
0 0
침울한 배초향 13.03.25. 23:04
아직 신입이니까 그래요. 고등학교까지는 어찌됬든 40여명끼리 1년동안 한공간에 묶어놓으니 존나 친해지든 싸우든 왕따를 시키든 하잖아요. 근데 대학교에서는 그걸 다 풀어버리니 처음엔 그렇게 느낄겁니다. 고등학교 1년정도 쌓은 우정을 만들려면 2-3년은 있어야 된다고 생각되네요
1 0
글쓴이 글쓴이 13.03.25. 23:07
침울한 배초향
그런가보네요 ㅠㅠ 맘맞는친구 나타날때까지 열씨미 학고생활해야겟어요 ㅠㅠㅠ
0 0
활동적인 등골나물 13.03.25. 23:08
치맥으로 하나되는 세상~
갑자기 치맥 먹고 싶네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5. 23:08
활동적인 등골나물
ㅋㅋㅋ 땡기죠
0 0
활동적인 등골나물 13.03.25. 23:10
글쓴이
마이파티에 치맥모임 한번 만들어보세요 ㅎㅎ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만한 인맥이 생길수도 있으니까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5. 23:11
활동적인 등골나물
만들고싶긴한데.. 막 사람을 잘 주도하는 성격도아니구 ㅠㅠ
어색해질까바 걱정되서요 ㅠㅠㅠ
0 0
활동적인 등골나물 13.03.25. 23:13
글쓴이
가끔은 용기가 필요한 일도 있어요~ 전 고학번이라 만들기도, 참여하기도 좀 부담되자만, 아직 파릇파릇한 새내기시니 좋은 만남 될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5. 23:15
활동적인 등골나물
ㅋㅋㅋ넴 용기만땅인날 도전해볼게요ㅋㅋ
0 0
활동적인 등골나물 13.03.25. 23:18
글쓴이
화이팅!! 아, 벚꽃놀이도 방금보니까 두명쯤 자리 생겨서 추가모집 중인거 같으니 지원해보세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5. 23:28
활동적인 등골나물
그때아마 전 집으로 올라가잇을듯해요 ㅠㅠ ㅠㅠㅠㅠ
0 0
이상한 뚝갈 13.03.25. 23:16
같이치맥먹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5. 23:28
이상한 뚝갈
ㅋㅋㅋㅋㅋ 치맥땡기시나요 ㅠ 저도 땡기네요 ㅠ
0 0
어두운 구골나무 13.03.25. 23:18
그러려니 하세요~^^
다른거 바쁘게 집중하시는게 좋을듯!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5. 23:29
어두운 구골나무
넴ㅠㅠㅠㅠ 공허하니까 공부도 잘안되구 ㅠㅠㅠㅠ
0 0
고고한 굴참나무 13.03.26. 00:04
뜬금없지만 사랑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0:14
고고한 굴참나무
아 설레네요
0 0
어두운 병꽃나무 13.03.26. 00:13
우린 모두 각자 위치에서 나름데로 자신의 행복을 찾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아마 표현하지 않거나 통로가 없을뿐 모두 같은 마음일껍니다. 사랑합미다앙*^^*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0:15
어두운 병꽃나무
감사함니다앙~
0 0
적절한 원추리 13.03.26. 00:22
만납시다 꿈속애서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0:26
적절한 원추리
ㅋㅋㅋㅋㅋㅋ
0 0
적절한 원추리 13.03.26. 00:47
글쓴이
오빠야가 꿈속에서나마 이뻐해줄게요. 마이피누의 자체매칭 금지의 벽이 너무 높네요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1:15
적절한 원추리
ㅋㅋㅋㅋ 넴
0 0
고고한 굴참나무 13.03.26. 00:48
일일히 댓글 다 달아주시네ㅋㅋ 매력쩐다 ♡♡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1:15
고고한 굴참나무
잉여라서그래요 ㅠ
0 0
고고한 굴참나무 13.03.26. 01:31
글쓴이
0 0
어설픈 은대난초 13.03.26. 15:30
글쓴이
ㅋㅋㅋ
0 0
빠른 큰개불알풀 13.03.26. 18:26
치맥모임 만들면 가입할 1인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23:01
빠른 큰개불알풀
ㅋㅋㅋㅋ 왕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