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들은 보통 부전공하면 어떤과걸 듣나요?
글쓴이
- 2013.03.26. 00:03
- 1541
부전공하고픈데 과를 못정하겠네용...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부전공을잘안하지않나영?
0
0
점잖은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경제나 경영쪽을 듣는다고 하더군요. 제 주위에는 좋아하는 분야 공부하고 싶다고 사학과 부전공 하는 분도 있습니다. 저는 참고로 컴퓨터 좋아해서 컴공 듣고 있구요.
0
0
큰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거제수나무
아 경제나 경영은 학점커트가너무높아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공잘안하는데,
저희과에서는 전기전자를 많이하는듯
저희과에서는 전기전자를 많이하는듯
0
0
때리고싶은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파피루스
기계과이신가봐유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