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독히 노래 못하는자를 위한 노래 추천부탁해요!

글쓴이
  • 2013.03.26. 00:23
  • 2360
정말 지지리도 더럽게 노래 못합니다
남자이구요 노래방을 정말 싫어합니다
근데 피할수 없더군요
즐겨야겠죠?
음색도 별루고 고음도 안되고 아는 노래도 없고
남녀 혼합(동아리) 노래방 파티에서
다같이 즐거우면서도 부담없는 노래 없나요?
힙합은 리듬감이 없어서 불러도 감흥이 없구요
발라드같은건ㄴ대부분의 노래에서 삑사리가 나구요
암튼 좀 쉽고 즐거운 노래 좀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2
멋진 벼룩이자리 13.03.26. 00:24
델리스파이스 - 고백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0:52
멋진 벼룩이자리
감사합니다! 들어봐야겠어요!
0 0
냉철한 고욤나무 13.03.26. 19:50
멋진 벼룩이자리
이거죠 이거 ㅋㅋㅋㅋㅋ 저도 1번 곡입니다
0 0
착잡한 긴강남차 13.03.26. 00:26
포켓몬스터 주제곡이요 은근히신남 부르기도 쉽고 누구나 따라부를수있어요 강추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0:51
착잡한 긴강남차
아기공룡둘리처럼
남자가 부르기엔 좀 부담스럽지
않을까요? 거기다가 귀여운 마스크가
아니라서...ㅠ
0 0
재미있는 물푸레나무 13.03.26. 00:29
챠우챠우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0:51
재미있는 물푸레나무
감사해요!
0 0
예쁜 개곽향 13.03.26. 00:42
izi-응급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0:51
예쁜 개곽향
이노랜 어렵던데ㅠ
0 0
납작한 애기참반디 13.03.26. 00:53
예쁜 개곽향
악.. 싫다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0:57
납작한 애기참반디
이노래가 싫으시다구요?
그러고보니 이노랜 고해같은
그런 느낌?
0 0
납작한 애기참반디 13.03.26. 01:00
글쓴이
네 ㅋㅋㅋ 허세가득한 남자 노래는 포풍가창력 아니면 안하시는게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1:01
납작한 애기참반디
안그래도 분위기 다운시키는데
절대 안해야져jj?
0 0
납작한 애기참반디 13.03.26. 01:07
글쓴이
노래를 못해서 분위기를 다운시킨다기보단, 노래를 못하는 걸 자꾸 의식해서 노래에만 집중하다보니 감정이 안살고 흥이 안나서 그럴거에요.
노래는 엄청 못하는데 지 맘대로 싄나게 부르는 애들을 보면 덩달아 재미있거든요 ㅎㅎㅎ
일단 분위기를 즐기는게 좋을거 같아요 ㅎㅎ
1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1:14
납작한 애기참반디
노래해볼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1:14
글쓴이
노력해볼께요!
0 0
고상한 조 13.03.26. 00:56
봄날은간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0:57
고상한 조
오 옛날에 하던건데
혼자만 신났지
분위기는...
0 0
느린 디기탈리스 13.03.26. 01:11
버스커버스커 노래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01:14
느린 디기탈리스
버스커 노래 씐나죠!
0 0
느린 디기탈리스 13.03.26. 01:12
버스커버스커 그마힘
0 0
깨끗한 노랑코스모스 13.03.26. 08:32
Primary-씨스루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19:32
깨끗한 노랑코스모스
오 들어봐야겠네요!
감사해요~
0 0
뛰어난 금사철 13.03.26. 10:11
크라잉넛ㅡ밤이 깊었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19:32
뛰어난 금사철
씐난당!
0 0
똥마려운 개망초 13.03.26. 11:50
정말 못부르시면 개그로 나가는 것도 좋아요ㅋ 제 주변 친구들은 소울을 담거나 아이유를 하더라고요ㅡㅡ 아 물론 남자들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19:33
똥마려운 개망초
아이유ㅋㅋㅋ
굿이네요!
0 0
냉철한 고욤나무 13.03.26. 19:50
이적-빨래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21:40
냉철한 고욤나무
들어봐야겠어욤
감사합니다!
0 0
부지런한 통보리사초 13.03.26. 20:22
내생에봄날은 간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6. 21:40
부지런한 통보리사초
중복이지만
감사합니당!
0 0
냉정한 홍초 13.03.26. 22:14
최제훈 고마워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