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동아리 없나여
글쓴이
- 2013.03.26. 01:54
- 873
취미로 대금부는데 이겅 뭐 낄데도없고..
권한이 없습니다.
취미가 대금이라니 퀄리티가 ㄷㄷ
0
0
세련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악과로ㅎㅎㅎ;;
0
0
촉박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택견동아리가서
택견할때 동작에 맞춰서 불면될듯ㅋㅋ
임프로비젼ㅋㅋ
택견할때 동작에 맞춰서 불면될듯ㅋㅋ
임프로비젼ㅋㅋ
0
0
빠른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금 부시는 분이 여기 계실줄이야!! 저는 고딩이후로 끊어서ㅠㅠ 다시 처음부터 배우면서 하려고 하는데 학교에 안보이네요... 게다가 전 고학년ㄷㄷ
0
0
다부진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