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질문이요..
글쓴이
- 2013.03.26. 10:42
- 1197
복학해서 학교 다니는중인데요
동기랑 얘기하다 예비군신청했냐길래 아차싶어서
들어가보니 대원신고기간 지났다고하더라구요..
그럼 훈련받으러 가야되는건가요...ㅜㅜ
학교에서 편안하게할랬는데..아..
권한이 없습니다.
대원신고기간 지나면 속절없이 끌려가는겁니다 ㅜ
0
0
피로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둥근잎나팔꽃
헐.....망햇네요ㅜㅜ 아그리고 공군인데 뭐 다른점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동원이면 잘 모르겠는데 향방이면 육해공군 다 같이 받아요
0
0
피로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회관 2층인가?
예비군 연대 사무실 있어요.
지금 당장 고고!!
예비군 연대 사무실 있어요.
지금 당장 고고!!
0
0
포근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