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6영역 질문
글쓴이
- 2013.03.26. 13:07
- 1031
지금 교양 24학점 다채웠는데
6영역에서 12학점 채웠어요
만약 지금 1~5영역에서 교양 더들으면
6영역 일반선택으로 넘길수있나요?? 1학년 때 들었는데
수강시기 상관없이 가능하겠죵?
6영역에서 12학점 채웠어요
만약 지금 1~5영역에서 교양 더들으면
6영역 일반선택으로 넘길수있나요?? 1학년 때 들었는데
수강시기 상관없이 가능하겠죵?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몇학년이신지 모르지만, 과사가서 졸업사정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