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사는데요..
글쓴이
- 2013.03.26. 13:12
- 2467
놋북은 안하고 있었지만 방에 불이켜져잇엇고
전 걍 침대위에서 폰 만지작 하구있었는데
룸메가 뺀다고 말도없이 키를 뽑아서 나갔어요ㅠ
제 키 달라고 말해도 될텐데
아님 뽑는다구 말이라두..
불도 켜져있었고 사람두 있는데 말도없이
키뽑고 나가버리니까 당황..
저랑 룸메랑 사이가 안좋은건 아니고
그냥 서로 안친해서 말을 안하는 상탠데
원래 다들 이렇게 하나요?..
어제는 놋북쓰고 스탠드도 키고 있는데 '키뽑는다~'이러더라구요
생각해보니 놋북은 충전이 어느정도 돼있긴 한데
그래두 놀랬어요 내꺼 달라구 말하지
님들은 다들 어떻게하나요? 저만 괜히 상처받는건지..ㅋㅋ
전 걍 침대위에서 폰 만지작 하구있었는데
룸메가 뺀다고 말도없이 키를 뽑아서 나갔어요ㅠ
제 키 달라고 말해도 될텐데
아님 뽑는다구 말이라두..
불도 켜져있었고 사람두 있는데 말도없이
키뽑고 나가버리니까 당황..
저랑 룸메랑 사이가 안좋은건 아니고
그냥 서로 안친해서 말을 안하는 상탠데
원래 다들 이렇게 하나요?..
어제는 놋북쓰고 스탠드도 키고 있는데 '키뽑는다~'이러더라구요
생각해보니 놋북은 충전이 어느정도 돼있긴 한데
그래두 놀랬어요 내꺼 달라구 말하지
님들은 다들 어떻게하나요? 저만 괜히 상처받는건지..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무개념이네요
0
0
해괴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라서...
0
0
냉정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웅비인데 키뽑는다는게 무슨말이죠??ㅠㅠ
0
0
해박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갯메꽃
자유진리관은 전기쓰려면 키를 꼽아야돼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그렇군요ㅜㅜ룸메가무개념이네요
0
0
해박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룸메끼리 말 잘 안 하고 자기 할 일 하는건 맞아요 ㅋㅋㅋㅋ
동갑이 아닌 이상 ㅋㅋ
0
0
고고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강활
그건 아닌 듯
2
0
방구쟁이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해국
물론 불끄고 그런 것에 있어서는 말 하죠 -_ -;
0
0
고고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강활
동갑입니다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안친해도 말은 하고 뽑아야져ㅋㅋㅋ
0
0
수줍은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하고 안 친하고를 떠나서 기본 예의가 없네요 헐
속상하셨겠어요ㅠ저도 개념없는 룸메 만나서 고생했던 적이있어서 님 마음 이해가요ㅠ
속상하셨겠어요ㅠ저도 개념없는 룸메 만나서 고생했던 적이있어서 님 마음 이해가요ㅠ
0
0
냉정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룸메랑 너무 친하면 사생활 간섭할까봐 방안에서 중요한거 아니면 얘기도 잘안하고 나이차도 있어서 거리를 유지하는데
그래도 나갈때 키뽑는거랑 불끄는거는 얘기하는데ㅜㅜ
그래도 나갈때 키뽑는거랑 불끄는거는 얘기하는데ㅜㅜ
0
0
돈많은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4학년이고 룸메는 1학년인데 외박하거나 늦게 들어오면 서로 얘기해주는데 친하지는 않더라도 기본적인건 서로 지켜줘야하지 않을까요?
0
0
해괴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룸메가나빠서그래요 뭔 배려가 없네요
0
0
불쌍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룸메가 인간성이 좀 쓰레기인거임. 완전 쓰레기란건 아니고.. 걍 무난한 쓰레기.
0
0
정중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의가 아닌행동이지만 서먹하다보면 충분히 있을수있는일이라고 봐요 한번 넘어가시고 자꾸 자기맘대로행동한다면 한번대화로풀어보시는게좋겠죠?
0
0
납작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리아트리스
조언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