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해서...
글쓴이
- 2013.03.26. 15:29
- 1228
학점 더 내려가신 분도 있으신가요?
예를 들어 C+받고 재수강해서 C0가 나온경우
당연히 앞의 성적이 사라지고 뒤의 것만 남겠죠?
예를 들어 C+받고 재수강해서 C0가 나온경우
당연히 앞의 성적이 사라지고 뒤의 것만 남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두요 ㄷㄷ 좋은게아니라 재수강성적이 남을꺼에요 ㄷㄷ
0
0
끔찍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높은 점수가 남는거 아니예요?
0
0
야릇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성적 좋은 것 나쁜 것 상관 없이 뒤의 성적이 남습니다
0
0
해괴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무섭당
0
0
뛰어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망했다...
0
0
뛰어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