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맞은편 중도 자리앉으면 자리 옮길까
글쓴이
- 2013.03.26. 17:29
- 2298
제가 맞은편 이성학유 자리 앉으면 뭐 아물생각없이
앉앗은데 왜 멀리 바로 도망가죠??
앉앗은데 왜 멀리 바로 도망가죠??
권한이 없습니다.
앞 자리에 사람있으면 불편하지 않나요?
0
0
활달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줄민둥뫼제비꽃
그런가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동네 도서관에 맞은편에 맨날 남학생이 앉아요.. 제가 좋아하는 자리가 있는데 누가 앉아있어서 다른 자리로 가면 그 자리 맞은편에..
근데 전 남자예요ㅜㅜ
근데 전 남자예요ㅜㅜ
0
0
재미있는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담배 피우시면 담배 냄새 때문일지도......
0
0
빠른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친구를 데려다 앉혀서 실험해봅니다.
1
0
배고픈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피우거나, 향수뿌려서 그럴수도..
0
0
질긴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제앞자리에 누구 앉는거 극도로 싫어합니다 빈자리도 많은데 제 앞에 앉으면 진짜 싫어요. 사람들도 보면 거의 지그재그로 앉던데요 ㅋㅋ
0
0
재미있는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다리가 길어서 다리 뻗어야하는데 앞에 사람있으면 다리 뻗을수가 없어서... 자리 옮긴적이 있었어요..ㅋㅋ
0
0
힘쎈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질경이
전 발로 많이 까였어요 갈때마다 한번씩 까이는듯 까이는 인생인가.
0
0
근육질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쩌다 눈마주칠때 그 뻘쭘함이란...
0
0
포근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별로 신경안쓰는데..
0
0
발랄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바로 맞은편은 좀 부담스러움ㅋㅋㅋ 지그재그가 좋음..
0
0
청렴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냄새
0
0
억울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에 자리앉을때 구석부터 앉고 그다음은 띄워서 앉고 그것도 다차면 붙어앉기 시작하잖아요? 그거랑 비슷한 이유일거에요 아마
0
0
상냥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