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옵티머스lte쓰는데, gmail 푸시기능 어떻게 쓰나요;;
글쓴이
- 2013.03.26. 19:20
- 1255
이제 중요메일 도착지를 gmail로 쓰려고하는데요,
gmail은 푸시기능이 없네요;;
http://naubull2.tistory.com/150
ㄴ여기 있는건
갤럭시 s2 내용이라그런지
제꺼에는 없는 메뉴가 막있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