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선배님들 질문!!
글쓴이
- 2013.03.26. 20:09
- 1641
2학년때까진 전공필수랑 교양으로 거의 다 채워지던데
3학년부턴 전공선택과목이 엄청 많더라구요
이거 자기가 듣고싶은거 골라서 들음 되는건가요??
아님 4학년때 전공이랑 연계해서 따로 정해져 있는게 있나요?
그리고 설계과목은 12학점만 채우면 되는데 굳이 전공선택을 설계로 할 필요는 없겠죠??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 공학 포기했는 데 선택 들어야 할걸요?
0
0
나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골담초
감사합니다 ㅎㅎ
어으 진짜 포기하고싶네요 ㅋㅋ
어으 진짜 포기하고싶네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골라서 듣는거 맞아요
0
0
화사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남천
감사합니다 ㅎㅎ
마냥 아무거나 듣기보단
좀 잘 고르는 팁같은건 없을까요?
마냥 아무거나 듣기보단
좀 잘 고르는 팁같은건 없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적어도 2~3학년의 전공선택은 싹다 듣는걸 추천..
0
0
화사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남천
학점 꽉 채우라는 말씀이시죠??
저 많은걸 어떻게....ㅋㅋㅋ
근데 이번에 23학점 듣는데 너무 힘겹네요
저 많은걸 어떻게....ㅋㅋㅋ
근데 이번에 23학점 듣는데 너무 힘겹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골라서 듣지만 전선을 설계학점으로 들어야 12학점 채울 수 있을겁니다
전선은 자기듣고 싶은거 들으세요~~
전선은 자기듣고 싶은거 들으세요~~
0
0
나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분단나무
전공필수
창의적공학설계-2
전기전자기초실험및설계-3
기계요소설계-3
기계공학기초실험및설계-2
제품개발설계-3
종합설계과제-3
해서 필수만 총 16학점 아닌가요??
학점 배정이 다르거나 학번이 달라서 그런걸까요? ㅜㅜ
어쨌든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창의적공학설계-2
전기전자기초실험및설계-3
기계요소설계-3
기계공학기초실험및설계-2
제품개발설계-3
종합설계과제-3
해서 필수만 총 16학점 아닌가요??
학점 배정이 다르거나 학번이 달라서 그런걸까요? ㅜㅜ
어쨌든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전공학점을 말하는것이고 설계는 그 안에 1학점씩 붙어있는겁니다~
0
0
나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분단나무
아~~ (설계학점) 되있고 괄호안에 숫자가 그뜻이었군요!!
감사합니다 !!!
그럼 최소한 2개는 더 들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그럼 최소한 2개는 더 들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