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선배님들!! 궁금한게 있어요
글쓴이
- 2013.03.26. 20:51
- 1703
4학년분들 보니깐 최소학점만 들으려고 하시던데
그 이유가 뭔가요?
졸업학점 맞춰 채워서 남은 시간 취업준비하려고 그러는건가요??
4학년인데 막 18학점씩 듣고 이럼 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돼요
0
0
의젓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되는데 몸이랑 마음이 바쁠뿐이요
0
0
따듯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아까시나무
그럼 실질적으로 4학년분들은 뭘하시나요?? 궁금해요 준비할게 그렇게 많은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픽이나 토스...
토익 기사 이런것들요
토익 기사 이런것들요
0
0
따듯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 없이 꽉꽉 채워 들으면 4학년때 널널해집니다
0
0
뛰어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사과나무
재수강몇개있어서 계절로 돌리려고 하는데 걱정되네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21학점 듣는 4학년이요~
0
0
병걸린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준비 하실거면 최대한 적게 들으세요 적어도 마지막 학기는 1~2과목만 듣도록... 백지내는 수가...
0
0
친근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