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글쓰기
글쓴이
- 2013.03.26. 23:04
- 846
창글 과제가 자소서 쓰는건데요
솔직히 지금 머리가 이만저만 복잡한게 아니라서 이걸 써야하나 하다가 생각난게
예전에 부산대 입학했을때 썻던 자소서를 그대로 배껴써서 낼까 해서
이것도 걸릴수 있나요?
창글 교수님들 일일이 학생들 과제를 표절점검프로그램에 돌리나요?
사이버 강의실에 올리라시는데... 귀찮기도 하고...
창글 들어보신분 좀 알려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