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문제
글쓴이
- 2013.03.27. 11:15
- 2090
진짜옷평범하게보이도록 입고싶어요
진짜못입어서요
진짜.
.....ㅠㅠㅠ고민ㅋㅋㅋ
옷이 만은건아니지만
ㄷ
상의가 열개정도 바지 여섯개정도ㅠㅠ
진짜못입어서요
진짜.
.....ㅠㅠㅠ고민ㅋㅋㅋ
옷이 만은건아니지만
ㄷ
상의가 열개정도 바지 여섯개정도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까만옷 입으세요 !
0
0
다부진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붉나무
사야대요....ㅋㅋㅋㅋ검은상의가업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 과잠바
숌기간 체육복
숌기간 체육복
0
0
발냄새나는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핏되는 청바지랑 면바지에 유행안타는 기본 아이템 너무 무늬나 프린트 안 화려한거 입으시면 깔끔하고 좋아요
0
0
활동적인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지 난 세갠디 ㅡㅡ
충분히많음
충분히많음
0
0
착잡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이직하게 입으세여 베이직하우스 ㅋ
는 농담이고 사실 저번주 무도 하와이편보니 베이직하우스에서 옷 다 협찬했던데 예쁘더라구요 참고해보세요~~
는 농담이고 사실 저번주 무도 하와이편보니 베이직하우스에서 옷 다 협찬했던데 예쁘더라구요 참고해보세요~~
0
0
해괴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야광나무
억... 베이직하우스가 저렴하긴하죠 ㅋㅋㅋ 닉넴이..
0
0
해괴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야광나무
ㅡ하와이편은 바이크리페어샵이 협찬한건데요?
0
0
싸늘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중국패모
아 그런가여 ㅋㅋ 죄송...
0
0
해괴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야광나무
죄송할건아니구요ㅋ잘못아시길래말한거
0
0
싸늘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중국패모
친절하시네요 반할거같아요
0
0
해괴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엔 니트상의+면바지만 입어도 됩니다. 과하지 않으면서 깔끔하고 젤 멋져요.
아 물론 니트의 완성은 뭐다?!
아 물론 니트의 완성은 뭐다?!
0
0
까다로운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쑥방망이
키....키라고해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쑥방망이
어깨요
0
0
흐뭇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회색후드티? 아님 바람막이 검정? 아니면 걍 일반티? 신발은 흰색운동화? 이정도면 될듯?
0
0
힘쎈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