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에서 밥먹는 여자
- 2013.03.27. 12:32
- 3106
제 여자친구가 북문에서는 웬만하면 밥을 안먹으려하더라구요...
그래서 맛촌이나 진주식당에서 밥먹는 커플보면 부럽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위생이쫌..걱정되긴하지만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 위생 안좋은건 유명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번 씩은 사건 있었던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친구가가자고하면 잘 감
나혼자는절대안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생에대한 관념차이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제가 더러운여자거나 그런건 아니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아끼려면 북문이 최곤데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근두근 주먹밥 가보세요
북문에 doo맞은편에 있는 건데 싸기도 싸고 분위기도 아기자기해서 여자친구분 좋아하실거에요
국수,비빔우동,냄비우동,주먹밥 팔구요 맛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