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회화를 잘하고 싶은데.. 영어작문부터 시작해도 좋을까요?
글쓴이
- 2013.03.27. 16:23
- 1119
영어회화를 잘하고 싶어요..
그래서 뭐부터하면좋을까 고민하다가
영어작문공부 부터 하는게 좋지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게 맞는 방법인지 모르겠네요;;
해보신분들보시기에 어떤거부터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좀걸린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라읽고 많이 듣고 많이 말해보고 회화니깐 말하는 연습을 .ㅎㅎㅎ
0
0
끔찍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공부 고등학교 식 공부 처럼 절대 ㄴㄴ
대학생됬으니 어느정도 영어 기본은 되있을거고
리스닝 틈틈히 하고 중요한 문장 좀 외우시고 말하는 연습 많이하시면 됩니다 ^^
0
0
민망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화 공부의 시작으로는 보고 듣는거, 그리고 암기부터가 최곱니다. 외우고나서 말하는데 써먹어 볼때 기초 간단 작문능력만 있음 되는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