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파고다 다녀보신분들
글쓴이
- 2013.03.27. 22:54
- 1983
혹시 부대파고다 토플강의가 괜찮나요?
s/w강의 듣고싶은데 어떤지를 모르겠네요ㅠ
서면에 크게한번 실망했었는데 여긴어떤가요?
s/w강의 듣고싶은데 어떤지를 모르겠네요ㅠ
서면에 크게한번 실망했었는데 여긴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서면토플강의 실망하셧다구요??; 저도 듣긴했는데 그정돈아니엇던거같은데...
0
0
난쟁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도꼬마리
딴건 모르겠는데 라이팅수업듣는데 모범답안적어주시고 그걸 외우라고하더라구여ㅜㅜ
전 우리가 적는건 줄 알았는데,,,딴강의는 잘모르겠어오ㅎ
전 우리가 적는건 줄 알았는데,,,딴강의는 잘모르겠어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ㅅㅌㅇㅅ? ㅋㄹㅅ? 누구들으셧어요??
0
0
난쟁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크리스 매우 괜찮았는데;;
그런식으로 하지도 않았고,
본인도 외국인하고 문제없이 편하게 채팅하고 적당한 주장정도의 글은 쓸 수 있는 정도였지만
크리스한테 배우고 나서 좀 더 문장도 깔끔해졌고, 뭐랄까... 한국인만의 영어에서 벗어난 기분?
하여튼 난 매우 성과가 좋았는데
그런식으로 하지도 않았고,
본인도 외국인하고 문제없이 편하게 채팅하고 적당한 주장정도의 글은 쓸 수 있는 정도였지만
크리스한테 배우고 나서 좀 더 문장도 깔끔해졌고, 뭐랄까... 한국인만의 영어에서 벗어난 기분?
하여튼 난 매우 성과가 좋았는데
1
0
멋쟁이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범답안 외우시는게 싫으시다면...
부산대도 비스무리 하게 합니다ㅎㅎㅎ 모범답안이요~
부산대도 비스무리 하게 합니다ㅎㅎㅎ 모범답안이요~
0
0
고상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