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하게 피해망상? 같은게 있는거 같아요
글쓴이
- 2013.03.27. 23:46
- 1464
누가 만약 평소랑 다르게 크게반가워하지않으면 혹시 내가 뭘잘못했는지 자꾸 생각하고
사소한것 하나라도 뭔가 있다면 그걸 자꾸 부풀려'서 어떻게든 ㅈ가 나쁜놈이 되도록 결과를 만들어놓고
오해를 풀도록 걔랑 대화해보면 결국 전혀 아무일도 없거나 , 그 반대에 가까운 결과더라구요
올해 3번 이런일이있었는데.. 아직 대학들어온지 얼마안되서 제가 예민한걸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런거 있는데 되게 심해서ㅠㅠ 상담치료 같은거 받아보고 싶어요..
0
0
냉정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지남아꾸나!!
0
0
머리좋은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런게있어요.. 전 그런 생각이 들 때마다 항상 자기암시를 겁니다. 아무것도 아니라고 마음속으로 되뇌다보면 이내 괜찮아져요
0
0
어리석은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여친이 이런데, 쉽게 안고쳐지네요..같이 노력중!!
글쓴분도 최대한 무신경해지도록 노력해보세요!
글쓴분도 최대한 무신경해지도록 노력해보세요!
0
0
절묘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려서 그럼 나이가 해결해줌
0
0
착실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