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상담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3.03.27. 23:52
- 1577
사실 저는 올해 2학기에 다시 재입학하는 학생입니다...
그런데 저는 제가 소속되어있는 과에서 졸업을 못하겠어요ㅜㅜ
전공도 저랑 안맞는데다가 솔직히 그 전공으로 할 것도 없고요.
그래서 전과를 하려고 하는데요.
전과를 할 때, 소속학과의 전공기초수업을 무조건 들어야하나요?
전과하려는 과의 전공기초수업은 들어야 하는 걸 알고는 있지만,
소속학과의 전공수업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요ㅜㅜ
요약하자면, 소속학과의 전공수업을 하나도 안듣고 교양수업과 전과하려는 과의 전공기초수업만 들어도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소속학과에서 전공기초 모두다들으셔야 전과신청되구요 전과하려는 과 전공기초나 전공필수로 6학점이상 들어야 신청이됩니다. 전공기초나 필수도 유사과목이면 전과한 과에서 유사과목으로 인정해주니까 잘알아보고 신청하세요~
0
0
재수없는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