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또 걸렸어요ㅠㅠ
글쓴이
- 2013.03.28. 00:12
- 1225
일요일부터 지금까지 고통의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규칙적인 생활을하고 있으며 며칠전에는 장요구르트 까지
복용했건만...운동도하고 있구요 물도 많이 마십니다
하나 걸리는 것은 극심한 토익스트레스뿐
쾌변아 정말 그립다 변비가 이렇게 스트레스 일줄은 몰랐네요
규칙적인 생활을하고 있으며 며칠전에는 장요구르트 까지
복용했건만...운동도하고 있구요 물도 많이 마십니다
하나 걸리는 것은 극심한 토익스트레스뿐
쾌변아 정말 그립다 변비가 이렇게 스트레스 일줄은 몰랐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귀여운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석잠풀
와 그건 진짜 공감
왜 맨ㄴㅇ 먹고 똥이 바로나올까 했는데 ㅋㅋㅋ
왜 맨ㄴㅇ 먹고 똥이 바로나올까 했는데 ㅋㅋㅋ
0
0
질긴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드세요ㅋㅋ정문에서 가까운 약국 가니까 팩에 든 음료같은 약 주시던데 직빵!
0
0
해괴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리아 제가 그렇겢 좋아했었고 지금도 가끔씩 너무너무
먹고싶어하는 그 추억의 저는 토요일아침 외박나가기전아침에도 군대리아를 먹고 나갔더라죠 ㅋㅋ 그리고 변비약은 추천
해주신거는 고마운데 약은 좀 내키지 않네요 흠
먹고싶어하는 그 추억의 저는 토요일아침 외박나가기전아침에도 군대리아를 먹고 나갔더라죠 ㅋㅋ 그리고 변비약은 추천
해주신거는 고마운데 약은 좀 내키지 않네요 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니먹으면 됨 밀어내고 또 밀어내고
0
0
싸늘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핫식스 먹으면 쾌변하던데ㅎ
0
0
고고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테차 변비에 직빵이에요!! 마셔보세요. ㅜㅜ
0
0
서운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나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