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시 신종국 교수님 마케팅수업 듣는분들ㅠㅠ
글쓴이
- 2013.03.28. 01:06
- 1379
수업..... 들을만 하신가요?
저는 하루에도 몇 번씩 W를 고민합니다...ㅠㅠ
혼자 듣는 수업이라 저만 이렇게 느끼나 싶기도 하고...ㅠㅠㅠ
교수님이 너무 학생들에게 많은걸 요구하시고....
수업 내용도 어려운 것 같고 (제가 바보라 그런걸까요...?ㅠㅠㅠ)
영어도 따라가기 힘들고...
일단 질문하는 것에 대답을 해야한다는 부담감이 너무 심하네요...ㅠㅠㅠ
다들 잘 듣고 계신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