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고민글..(전과)
글쓴이
- 2013.03.28. 01:35
- 1568
..
권한이 없습니다.
계속 후회스런 생각이 들거 같으면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전과를 하는게 좋을 것같네요
0
0
발냄새나는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인데 정컴에서 우리학과로 많이 오던데.. 한 번 해보세요.잘 승인해 주는거 같음
그런데 문제는 전자과와도 그런 고민 계속 되요...저도 적성에 안 맞는 거 같지만 그냥 취업이 목표
전자과에도 속으로 적성 안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 엄청 많을 껄요. 전자과 공부도 정컴에 비해 절대로 덜 하지 않을 꺼예요. 졸라 어려움...
그런데 문제는 전자과와도 그런 고민 계속 되요...저도 적성에 안 맞는 거 같지만 그냥 취업이 목표
전자과에도 속으로 적성 안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 엄청 많을 껄요. 전자과 공부도 정컴에 비해 절대로 덜 하지 않을 꺼예요. 졸라 어려움...
0
0
가벼운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 1학기까지 전과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여름 방학에 전과생각먹고 기계로 전과 했습니다.
참고로 1학기까지 평점 3.3이었구요 비공대생 입니다
마음만 먹으면 한학기만에 충분히 전과 가능하구요 전과해도 수업 충분히 따라 갑니다 더구나 공대에서 공대라면 말할것도 없음 ㅋ
참고로 1학기까지 평점 3.3이었구요 비공대생 입니다
마음만 먹으면 한학기만에 충분히 전과 가능하구요 전과해도 수업 충분히 따라 갑니다 더구나 공대에서 공대라면 말할것도 없음 ㅋ
1
0
무례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상사화
상사화님 고민상담좀 하고싶어요,,
0
0
근엄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바위솔
제 아이뒤 '노래'구요 물어보실거 있으시면 쪽지 보내세요~
0
0
무례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