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근처에 괜찮은 독서실 있나요?ㅠ
글쓴이
- 2013.03.28. 09:47
- 1166
중도 너무 어수선 해서 공부가 안되네요..ㅠㅠ
분위기 좋은 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릴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 너무 어수선 해서 공부가 안되네요..ㅠㅠ
분위기 좋은 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릴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