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노트북 열람실
글쓴이
- 2013.03.28. 10:35
- 1357
3열람이랑 7열람? 이렇게 두 개가 중도 노트북 열람실로 알고 있는데 여기서 과제해도 되나요?
물론 키보드 타닥타닥타타타타ㅏ타타타ㅏ다닥 이렇게 안치고 버튼 살살 눌러가면서 친다면요 ㅇㅇ
마우스도 마찬가지고 ㅇㅇ 완전 조용히해서 남들에게 피해 조금도 안 가게 한다면 노트북 열람실에서 과제해도 괜찮나요?
물론 키보드 타닥타닥타타타타ㅏ타타타ㅏ다닥 이렇게 안치고 버튼 살살 눌러가면서 친다면요 ㅇㅇ
마우스도 마찬가지고 ㅇㅇ 완전 조용히해서 남들에게 피해 조금도 안 가게 한다면 노트북 열람실에서 과제해도 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댐
0
0
생생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안됨
0
0
멋쟁이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 제발좀 하지마라 짱남
0
0
촉박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우스도 사용 금지인 열람실임
0
0
촉박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궁금한게 공식적으로 인강만보는곳인가요 암묵적인 룰인가요
0
0
짜릿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다정큼나무
열람실에 그렇게 붙어있습니다.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사용금지 라고
근데도 가끔 개념을 두고오셔서 하시는 분들고 계시지만요.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사용금지 라고
근데도 가끔 개념을 두고오셔서 하시는 분들고 계시지만요.
0
0
훈훈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알겠어요 중도 열림실 안 갈게요 ㅜㅜㅜㅜ 무섭네여 ㅜㅜㅜ 노트북으로 과제하다가 걸리면 노트북으로 머리통 깨질 때 까지 맞을것같네여 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람실 자체가 너무 조용해서 인강 듣기 위해 아이디랑 비번 입력 하는 것도 눈치 보일 때가 있어요...ㅋㅋㅋ
1
0
친근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놋북은쓸때많아여 ㅇㅇ 복도 평상에서도해도되고..
0
0
야릇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사용금지라고 열람실 입구에
도자위가 경고판(?)도 붙여놨어요
다들 말하지 않을뿐이지
과제하면 욕쳐먹을지도...
도자위가 경고판(?)도 붙여놨어요
다들 말하지 않을뿐이지
과제하면 욕쳐먹을지도...
0
0
사랑스러운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