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공양론을 배우고있는학생인데요
글쓴이
- 2013.03.28. 12:10
- 1121
단위환산값을 외울필요있을까요?
시험칠땐 시험지에 다 제시해주시겠죠?
시험칠땐 시험지에 다 제시해주시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모루겠습니다
0
0
힘쎈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꽃마리
아...!모르시는구나!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왠만하면 문제에 자주나오는것은 외우시길...
시험에 표 안나와요
-화공과학생
시험에 표 안나와요
-화공과학생
0
0
머리좋은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