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질/ 엔씨 1층 빵집 케익 맛있나요?ㅎ
글쓴이
- 2013.03.28. 19:00
- 2386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파리바게트 뭐 그런곳에 비해면 신뢰할만 하지 않을까요..ㅠ
0
0
추운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논냉이
엇 파리바게트는 별로인가요????
0
0
세련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양지꽃
샤니 계열 자체를 신뢰 안해서........
0
0
추운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랜드 자체는 신뢰도있는 곳으로 들었습니다ㅋㅋ
직접 가보니, 빵굽고할 공간자체는 많지 않은걸로 보아, 여느 체인점과 다를바없구나 싶긴했지만..
직접 가보니, 빵굽고할 공간자체는 많지 않은걸로 보아, 여느 체인점과 다를바없구나 싶긴했지만..
0
0
명랑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ㅜ 다른건 몰라도 절대 케익 사지마세여 ㅠ
생크림 케익 먹고 너무 느끼해서
같이 먹던사람들 다 토할뻔하고
조그만 케익 다 먹지도 못하고 버렸어요 ㅠ
싼데는 이유가 있는둣....
생크림 케익 먹고 너무 느끼해서
같이 먹던사람들 다 토할뻔하고
조그만 케익 다 먹지도 못하고 버렸어요 ㅠ
싼데는 이유가 있는둣....
0
0
보통의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ㅠㅠ 거기 빵은맛있어서 좋아하는데.. 케익도 궁금해지네요
0
0
근육질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바케이크 맛은잇는데 안좋은거알아서 안먹으려고 노력중이에여 뚜레주르는 어떤가요???
0
0
더러운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좀 심하게표현하자면 맛대가리없어요
1
0
돈많은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잉? 전 맛있게 잘 먹었는데 ㅋㅋ 제 입맛이 저렴한가봐여 ㅋㅋ
0
0
싸늘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케익 전 괜찮던데요?
딱히 느끼하다고 느낀 적도 없고....ㅡ.ㅡ;
그리고 케익은 대부분의 제과점이 다 냉장보관된걸 가져와서 걍 갖다놓습니다.
왠만한데 아니면 직접 안만들어요. 특히 대형 프랜차이즈.
딱히 느끼하다고 느낀 적도 없고....ㅡ.ㅡ;
그리고 케익은 대부분의 제과점이 다 냉장보관된걸 가져와서 걍 갖다놓습니다.
왠만한데 아니면 직접 안만들어요. 특히 대형 프랜차이즈.
0
0
멋진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