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출에 대한 어떤 여자들의 생각..

글쓴이
  • 2013.03.28. 19:23
  • 2697
"공출인데 볼거도 하나 없고"
"피터지게 싸워야 하는데"
"피 볼줄 알고 기다리고 있었구만"

좀 전에 정문쪽 걸어가고 있는데, 앞에가던 애기들 셋이 한 얘기입니다 ㅎㅎ
무식한 짓이라고 욕만할줄 알았는데, 정반대의 기대감을 가진 분들도 있다는게 놀라웠네요~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흔한 부레옥잠 13.03.28. 19:29
싸움구경이 젤 재밌어요!!ㅋㅋㅋ
1 0
어두운 독일가문비 13.03.28. 19:34
공출 끝났나보죠?
안갔는데 ㅋㅋ
0 0
착실한 꽃다지 13.03.28. 19:34
애들이 무식터지는 소리했네요
0 0
착실한 자귀나무 13.03.28. 19:37
공출이뭥미?
0 0
현명한 배추 13.03.28. 21:10
착실한 자귀나무
공대출범식ㅋ
0 0
기쁜 우산나물 13.03.28. 19:43
헐.. 개념이 이상한 분들이네요. 난 지게차타고 군복입고 떼지어 구호부르며 다니는것도 싫던데...
0 0
다부진 먹넌출 13.03.28. 20:41
왜이러는걸까요
0 0
개구쟁이 수리취 13.03.28. 20:46
원래 인터넷만 시끄럽고
오프라인엔 그냥 즐기는 애들 많음

무슨 도덕교과서에 나오는 잣대로 재단하기 마시길
0 1
친근한 분단나무 13.03.28. 20:53
개구쟁이 수리취
단지 도덕교과서에 나오는 잣대로재서 그게 잘못된건가? 그냥 그런건 없어져야돼요.
0 0
개구쟁이 수리취 13.03.28. 20:59
친근한 분단나무
그런다고 없어지지 않아요

싫어하든 말든 그건 님 자유

그걸 좋아하는 사람을 실허하든 말든 그것도 님 자유

하지만 그걸 좋아한다고 해서 그 사람이 이상한 사람일까요?? 직접 대면해 보면 꼭 그렇지도 않습니다
0 0
친근한 분단나무 13.03.28. 21:03
개구쟁이 수리취
님이 이상하다고 단정지은적 없구요.. 조선과 학생임에도 이해가 안갔고 오늘 공출은 조용히 끝나서 너무 좋게 생각합니다. 괜히 이곳저곳에서 소리듣는게 아니죠 . 님이 즐기던 말던 그건 님 말대로 자유가 맞습니다만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도리에 어긋난다는거죠. 뭔가 말을 주고받기엔 논리가 없으신분같네요.
0 0
개구쟁이 수리취 13.03.28. 21:16
친근한 분단나무
이런건

논리와 현실의 비논리적 현상 에 대해서

생각해 봐야 할 문제라고도 보입니다만
0 0
친근한 분단나무 13.03.28. 21:17
개구쟁이 수리취
무슨말을 하시는건지..
0 0
청결한 가시오갈피 13.03.29. 08:14
개구쟁이 수리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은..........
아는척 말 뻔지르르...
로밖에 안읽리네요 ㅋㅋㅋ

차라리 도리와 현실의 비상식적 행위? 정도가 낫지 않나요?ㅋㅋㅋㅋ
0 0
친근한 분단나무 13.03.29. 09:32
개구쟁이 수리취
커뮤니티,SNS에서 별 논리없이 생각이 있는것처럼 보이고싶어서 말을 꺼내시는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분들 금방 바닥보이기 일쑤에요.. 그냥 조용히 계시면 됩니다.
0 0
개구쟁이 수리취 13.03.29. 09:48
친근한 분단나무
직설적으로 한 줄 요약 해 드리죠

오프라인에서 보기엔 그냥 키워들이 찌질거리는것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바꾸고 싶으면 시위를 하시든지 탄원서를 내든지 공식항의를 하시든지 하셔야죠

그래야 발전적 개선 혹은 패지가 되죠


그게 아니라면 현실에서 왜 저런 일이 일어나고
동조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생각을 해 보시라는 겁니다

키보드 잡고 싸워봤자 세상 안바뀝니다
0 0
무심한 벼 13.03.28. 21:30
조토전 안해서 시시하다는 이야기도 버스안에서 들었음 ㅋㅋㅋ
정작 보는거 좋아하면서 남들이 까니까 같이 까는듯요
0 0
화난 멍석딸기 13.03.29. 05:17
싸움구경 좋아하면 ufc 이런거 보러가시지 죄없는 일반학생들까지 피보는 조토전은 없어져야 마땅합니다.
0 0
따듯한 부겐빌레아 13.03.29. 08:10
인식이 그렇게 되있으니...
0 0
잉여 개불알꽃 13.03.29. 21:42
작년에도 그랬습니다 .. 싸우지말라고하니까 야유하는 것 보고서는..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