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방떠는 재수생 삼수생 심지어 4수생들
- 2013.03.28. 20:43
- 5639
좀 지 주제를 알고 조용히 학교 다녀줫으면 좋겟네요.
솔직히 부산대가 뛰어난 대학도 아니고, 재수까지는 그렇다 쳐도 3수해서 들어올 대학까진 아니라 생각하는데
들어와서 동기들보다 2살 3살 나이많다고 거들먹거리는애들 ㅈㄴ 꼴보기 싫음ㅋㅋㅋ
내세울게 나이밖에 없는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가 뛰어난 대학도 아니고에 공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실질적으론 편입생인데요,
전 학교에선 장학금 받은적 없는데
부산대 다니고 나서부터 계속 전액이나 반액 성적장학금 받고 다님.
편입생들중에는 부산대 자부심 보다 창피함을 갖고 다니는 사람도 있다는거 명심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학교 국립이였는데요 ..ㅎㅎㅎ
등수도 확인했구요
정신차리세요. 우물안 개구리씨
괜한 편입생 물고 늘어지지 말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적인 편입생으로 간주하시네요.
글을 지우려고 해도 안지워지네요 .
기분 나쁘셨으면 죄송합니다 . 말 다 취소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입생이긴한데 서울권 대학교 아쉽게 떨어지고 안전빵으로 원서 넣은거 붙어서 그런지, 부산대 자부심 전혀없음..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에 자부심이고 창피함이고 가질필요가없죠 자기실력인데.. ㅋ
물론 저도 한참 모자람ㅇㅇ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딴거가지고 편가르는거보면 웃기다 참ㅋㅋㅋㅋ
참고로 전 편입아님ㅇㅇ정시로 들왓으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나지 않은 부산대가 되는데 본인도 일조하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히 욕먹은거 같으니 이 글로 일년은 버셨을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외부사람들이 n수 안한 학생들은 마인드가 다 이렇다고 일반화하면 기분좋겠습니까?
한번에 척붙었다고 쓸데없는 위세같네요.
간만에 별 병신같은 글이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수라고 까고 편입이라고 까면 넌 좀 나은사람 되는거냐?
어차피 서울대애들은 공부해서 1등급 안나온다는 사실을 이해못하던데
서울대애들앞에서 넌 벌레취급 받아도 괜찮은거냐
어차피 과정이야 어쨌든 같은학교 들어왔으면 같은 조건 같은 수준이지
사회나가서 나는 현역이라고하면 뭐 인정받는지 아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수준이 얼마나 후져졌는지를 알 수 있다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보기엔, n수생 전부를 욕하는게 아니라 나이가 벼슬인양 개념없이 행동하는 사람을 꼬집는 게 요점 아닌가요. 그리고 n수 했다고 해서 무시하는건 부당하지만, 다른 학우보다 몇년 늦게 시작하는 만큼 자기 현실을 깨닫고 부단히 노력해야 할 판에 나이부심 부리고 있으니 문제죠. 글의 요지보다는 순간 발끈한 댓글이 대부분이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학번인데 굳이 나이따지는 엔수생보면 쫌 짜증나는것도 있더라구요... 족보꼬이는것도 싫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입생 입장에서나 다른 사람들 입장에선 안좋게 볼수잇는 글이네요
그냥 어그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그런 애들이 나이핑계대고 깝치니까 꼴보기싫은거겟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