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방떠는 재수생 삼수생 심지어 4수생들

글쓴이
  • 2013.03.28. 20:43
  • 5639

좀 지 주제를 알고 조용히 학교 다녀줫으면 좋겟네요.


솔직히 부산대가 뛰어난 대학도 아니고, 재수까지는 그렇다 쳐도 3수해서 들어올 대학까진 아니라 생각하는데


들어와서 동기들보다 2살 3살 나이많다고 거들먹거리는애들 ㅈㄴ 꼴보기 싫음ㅋㅋㅋ


내세울게 나이밖에 없는건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3
멋쟁이 메밀 13.03.28. 20:45
피해안주고 사는게 젤 좋죠 ㅎ
0 0
방구쟁이 고추나무 13.03.28. 20:53

부산대가 뛰어난 대학도 아니고에 공감요

3 5
일등 참깨 13.03.28. 22:50
방구쟁이 고추나무
솔직히 맞는 말인데 왤케 비공감이..인정할건 인정해야죠 전국 10위권도 아닌데
3 2
기쁜 복자기 13.03.28. 20:54
저는 닥치고 살고있는데요 그런사람보면 좀 기분나쁘긴하겠네요. 선배라고 동갑들한테 치여서 사니까 그런거..그냥 이해해줘요.아 슬프다
0 0
멋진 담쟁이덩굴 13.03.28. 21:03
기쁜 복자기
22222222222........ㅠㅠ
0 0
멍한 라일락 13.03.28. 20:55
난 편입생이 젤 꼴배기싫음요 ㅋㅋ 완전 부산대생 자부심 개쩜요 ㅋㅋㅋㅋ 부산댄줄암 ㅋㅋ
0 10
재수없는 할미꽃 13.03.28. 20:57
멍한 라일락
편입생도 부산대 맞지않나요?ㅋㅋㅋ자기힘으로 들어온건딩
0 0
방구쟁이 고추나무 13.03.28. 20:59
멍한 라일락
경영학과 편입합격생들 토익 부산대 상위 1%이내입니다.
0 0
참혹한 옻나무 13.03.28. 21:01
멍한 라일락
편입생은 그저 웁니다 ㅠㅠ
0 0
힘쎈 미나리아재비 13.03.28. 21:04
멍한 라일락
편입생은 정말 케바케인듯....
1 0
고상한 섬백리향 13.03.28. 21:08
멍한 라일락
편입생들 형들보면 열심히 준비하고 와서 그런지 훨씬 열심히 하시는거 같아요 안좋으신분을 보신듯
0 0
우수한 곤달비 13.03.28. 21:18
멍한 라일락
뭔 생각으로 사시는지 몰겠네여..편입생한티 크게 함 데인거 같은데, 적어도 내가 아는 편입중엔 그런사람 하나도 없음요
0 0
멍한 라일락 13.03.28. 21:19
멍한 라일락
편입생 집합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겉엔 안드러나지만 속에 자부심 개쩜ㅋㅋ
0 3
재수없는 할미꽃 13.03.28. 21:29
멍한 라일락
저 편입생 아닌데요...편입생들 부산대 동경해서 편입해온거고 부산대생이니까 자부심 넘쳐도 되죠 원해서 온건딩
0 0
머리나쁜 금방동사니 13.03.28. 21:54
멍한 라일락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실질적으론 편입생인데요, 

전 학교에선 장학금 받은적 없는데

부산대 다니고 나서부터 계속 전액이나 반액  성적장학금 받고 다님.


 편입생들중에는 부산대 자부심 보다 창피함을 갖고 다니는 사람도 있다는거 명심하시길.




0 2
멍한 라일락 13.03.28. 21:57
머리나쁜 금방동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액 전액 개나소나 다받아요.. 그전 학교가 국립이 아니었겠죠 ㅋㅋ 이러니 편입생이 욕을 먹죠 ㅋㅋ
1 2
머리나쁜 금방동사니 13.03.28. 23:25
멍한 라일락

전 학교 국립이였는데요 ..ㅎㅎㅎ

등수도 확인했구요 


정신차리세요. 우물안 개구리씨 

괜한 편입생 물고 늘어지지 말구요 

0 1
머리나쁜 금방동사니 13.03.28. 23:34
머리나쁜 금방동사니
에고 아닙니다. 전 실질적편입생이라는 말을 썼는데
일반적인 편입생으로 간주하시네요.

글을 지우려고 해도 안지워지네요 .
기분 나쁘셨으면 죄송합니다 . 말 다 취소하겠습니다.
0 0
침울한 애기봄맞이 13.03.28. 23:10
머리나쁜 금방동사니
음..창피함까지 가지실거면 다른학교로 학적 옮기시는게 좋을듯ㅋ
0 0
배고픈 브룬펠시아 13.03.28. 22:04
멍한 라일락
ㅋㅋㅋㅋㅋ 입학보다 편입이 어려운 대학에서 편입생보고 뭐라할 배짱보니 과탑 정도는 되나보네요
0 0
best 난감한 개모시풀 13.03.28. 22:28
배고픈 브룬펠시아
편입생 욕먹이는 컨셉인가? 입학보다 편입이 어려운 대학이 어딨어요ㅋㅋㅋㅋㅋㅋㅋ 내 주위에 편입생들 전적대 학교 다 까줘? 글고 편입생들 착각하는게 학점으로 이겨놓고 실력으로 이겼다고 착각말아요 당연 편입해서 열등감을 이겨보려고 오지게 공부하는 사람이랑 서울 중상위~ 중위권 노리던 사람들이 그냥 현실 순응하고 즐길거 즐겨가면서 공부해서 학점받는거랑 같겠나
5 4
무심한 솜방망이 13.03.28. 22:47
멍한 라일락

편입생이긴한데 서울권 대학교 아쉽게 떨어지고 안전빵으로 원서 넣은거 붙어서 그런지, 부산대 자부심 전혀없음.. ^^

1 5
침울한 애기봄맞이 13.03.28. 23:14
무심한 솜방망이
ㅇㅡㅇ아쉽게 떨어지든 어쩌든 그래도 떨어진거죠.
애초에 자부심이고 창피함이고 가질필요가없죠 자기실력인데.. ㅋ
물론 저도 한참 모자람ㅇㅇㅋ
0 0
침울한 애기봄맞이 13.03.28. 23:09
멍한 라일락
난리났네;;편입생도 학교제도 맞춰서 들어온 같은 대학생입니다
이딴거가지고 편가르는거보면 웃기다 참ㅋㅋㅋㅋ
참고로 전 편입아님ㅇㅇ정시로 들왓으요
0 0
best 침착한 이삭여뀌 13.03.28. 20:56
부산대 수준이랑 이거랑 뭔 상관이지? 서울대면 나이빨 세워도 된다는건가??
6 0
방구쟁이 고추나무 13.03.28. 21:06
침착한 이삭여뀌
서울대를 예시로 든 것부터 좀 에러네요.
0 4
침착한 이삭여뀌 13.03.28. 21:08
방구쟁이 고추나무
?? 어떤 이유에서요?
0 0
청결한 시닥나무 13.03.28. 21:07
잉ㅋㅋ부산대 다니다가 수능쳐서 부산대로 다시 들어간 내 동기를 깔보다니 용서할 수 없습니다ㅋㅋ
3 0
일등 참깨 13.03.28. 22:48
청결한 시닥나무
혹시 기공??ㅋㅋ
0 0
찌질한 콩 13.03.29. 02:41
일등 참깨
혹시 ㅈㅎㅇ?
0 0
일등 참깨 13.03.30. 14:21
찌질한 콩
올ㅋ
0 0
우수한 곤달비 13.03.28. 21:09
형인데 좀 대우해줘야지..불쌍하지도않나ㅜㅜ당신 말마따나 재수 삼수해서 부산대왔는데 얼마나 맘고생했겠으여..
4 0
재수없는 할미꽃 13.03.28. 21:13
우수한 곤달비
그니까요ㅠㅜ제친구는 재수해서 왔는데 동기들중 재수생 별로 없어서 애들 이끌어가야한다는 부담감때매 맘고생 또하고있던딩..나대고싶지 않지만 어쩔수없이 나서야하더군요...
4 0
best 무례한 홀아비꽃대 13.03.28. 21:20
제 주제를 알고 조용히 다니는 반수생이지만 신구누르고갑니다 나이가 아니라 -생각이-어린학우님
7 0
유쾌한 머위 13.03.28. 21:40
글에서 수준이 적나라하게 묻어나오네요....
뛰어나지 않은 부산대가 되는데 본인도 일조하시네요..
0 0
머리나쁜 은분취 13.03.28. 22:01
godbless 욕먹어서 행복해하는게 눈에 선하다
0 0
배고픈 브룬펠시아 13.03.28. 22:05
오래 살려고 별 짓을 다하네요
충분히 욕먹은거 같으니 이 글로 일년은 버셨을 듯
1 0
기쁜 복자기 13.03.28. 22:18
동물원이었으면 참 좋았을걸..글쓴이가 무슨 자격으로 일반화를 시키는거지
0 0
best 참혹한 자두나무 13.03.28. 22:22
좀 일분만 생각하고 글쓰세요.
학교 외부사람들이 n수 안한 학생들은 마인드가 다 이렇다고 일반화하면 기분좋겠습니까?
한번에 척붙었다고 쓸데없는 위세같네요.
간만에 별 병신같은 글이람
6 0
best 거대한 뱀딸기 13.03.28. 22:28
와 진짜 글쓴이 사상에 탄식이 절로나온다. 사람들 살다보면 우여곡절이 있고 실패할수도 있고 삼사수해서 부산대 올수도있는거지.


삼수라고 까고 편입이라고 까면 넌 좀 나은사람 되는거냐?

어차피 서울대애들은 공부해서 1등급 안나온다는 사실을 이해못하던데

서울대애들앞에서 넌 벌레취급 받아도 괜찮은거냐


어차피 과정이야 어쨌든 같은학교 들어왔으면 같은 조건 같은 수준이지
사회나가서 나는 현역이라고하면 뭐 인정받는지 아냐?
5 0
나쁜 초피나무 13.03.28. 22:28
이따위 인격 갖고 있는 애가 부산대생인 거 보면
부산대 수준이 얼마나 후져졌는지를 알 수 있다 ㅋ
0 0
억울한 세쿼이아 13.03.28. 22:30
이건 좀 문제다
0 0
기쁜 복자기 13.03.28. 23:00
아이고 참 글쓴님아 할말이없다 진짜..어려도 너무어려..자네 인생이 앞으로 탄탄대로일까? 취업도 한방에 떡. 휴학도 하시마시고..만약 자기도 졸업하고 직장못구하고 그러면 무시당해도 좋다..그거죠?
1 0
침울한 애기봄맞이 13.03.28. 23:05
쯧쯧 이런걸로 어그로를끄냐
0 0
어두운 곰딸기 13.03.28. 23:13
누군지알겠다
0 0
일등 참깨 13.03.28. 23:22
글쓴이가 왜 까이는지 잘 모르겠는데요.
제가 보기엔, n수생 전부를 욕하는게 아니라 나이가 벼슬인양 개념없이 행동하는 사람을 꼬집는 게 요점 아닌가요. 그리고 n수 했다고 해서 무시하는건 부당하지만, 다른 학우보다 몇년 늦게 시작하는 만큼 자기 현실을 깨닫고 부단히 노력해야 할 판에 나이부심 부리고 있으니 문제죠. 글의 요지보다는 순간 발끈한 댓글이 대부분이것 같네요
3 1
발냄새나는 박하 13.03.28. 23:28
글쓴이표현이 과격했고 밑에 댓글도 쫌 이상한방향으로 갔지만
같은학번인데 굳이 나이따지는 엔수생보면 쫌 짜증나는것도 있더라구요... 족보꼬이는것도 싫고
0 0
재수없는 할미꽃 13.03.29. 00:37
앞에 세줄만 지웠더라면..ㅠ
0 0
못생긴 주목 13.03.29. 01:58
모든 편입생을 싸잡아서 얘기한 건 아니겠지만...
편입생 입장에서나 다른 사람들 입장에선 안좋게 볼수잇는 글이네요
그냥 어그로
1 0
유능한 털머위 13.03.29. 08:09
맞긴 맞는데
0 0
고상한 돌피 13.03.29. 13:58
군대에서도 동기고 나이세살 많으면 형이라고 하는데.... 사회에서 나이세살 많으면 당연히 형 대접해 줘야죠.그 사람 적어도 당신보다 사회생활 2~3년 더 한 사람이고 경험도 많은데 생각이 진짜 어리네요.
0 0
싸늘한 까치박달 13.03.29. 20:50
사람 괜찮고 성격좋으면 형대접 해준다
안그런 애들이 나이핑계대고 깝치니까 꼴보기싫은거겟지
1 0
냉정한 이고들빼기 13.03.30. 10:04
댓글 수준들 봐라 ..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