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주위에 독특한 간식거리 없나요?

글쓴이
  • 2013.03.28. 20:55
  • 5027

상대 개구멍으로 나가면 있는 원룸촌에서 사는데

 

독특한 간식거리 없을까요?

 

토스트, 빵, 피자, 치킨, 떡볶이, 순대, 튀김, 김밥, 꼬지, 카페에서 파는 디저트들 - 모두 다 질림.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즐거운 회화나무 13.03.28. 20:56
그럼 먹을게 있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8. 20:57
즐거운 회화나무
그러니까요 ㅠㅠㅠㅠㅠㅠㅠ
0 0
밝은 목련 13.03.28. 20:57
양고기 꼬치요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8. 20:57
밝은 목련
양고기 별로 안좋아해요 ㅋㅋ
0 0
푸짐한 쇠별꽃 13.03.28. 20:58
김치찌개에 밥이요. .. . ;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8. 20:58
푸짐한 쇠별꽃
그건 식사 ㅋㅋㅋ
0 0
활동적인 한련 13.03.28. 21:06

서울 한복판에 가도 그거 다빼면 먹을거없음

0 0
적절한 밀 13.03.28. 21:08
이번에 쌀 아이스크림?가게 생겻던데 맛나던딩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8. 21:29
적절한 밀
어디있어요?
0 0
적절한 밀 13.03.28. 21:31
글쓴이
파바근처엿나..아닌가...핫노래방근처엿나....아닌가...ㅠㅠ음..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왼쪽길 쭉 내려오다보면 손님 엄청많은 새 아이스크림 가게 잇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8. 21:43
적절한 밀
정확한 위치 좀 기억해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파바나 핫노래방이 어디인줄은 알겠는데, 상호명이 없으니 정확히 딱 집지는 못하겠네요
0 0
적절한 밀 13.03.28. 22:20
글쓴이
흑...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상냥한 물매화 13.03.28. 23:48
글쓴이
그냥 파바 -> 문창약국 으로 내려가는 그길있죠 그길에서 계속 가게들 보다가 걸어가시면 어딨는지 발견하실겁니다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8. 23:53
상냥한 물매화
그러고 보니 기억나네요. 몇일전에 지나가다 보니, 콘 위에 아이스크림이 좀 크게 올려져있고, 거기 일하시는 아저씨 행동이 독특하길래 뭐지? 이러고 있었는데 거기 맞는가봐요 ㅋㅋ
0 0
푸짐한 쇠별꽃 13.03.28. 21:10
간식 맥주도 좋아요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8. 21:25
결국 글쓴이는 하겐다즈를 먹게됨
0 0
착실한 해당화 13.03.28. 21:27
예전에 와플 속에 돈까스 있었을때 신세경이었는데... 곧 더워지니 과일주스 ㅊㅊ
0 0
다부진 담쟁이덩굴 13.03.28. 21:33
킬로탕수육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8. 21:40
다부진 담쟁이덩굴
그거 사진보니 되게 기름지게 보이던데 ㅋㅋ
0 0
고상한 동부 13.03.28. 21:42
슈니발렌?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8. 21:44
고상한 동부
자취방에 망치 없음 ㅋㅋ xx학원론책으로 부수면 될려나
0 0
참혹한 돌나물 13.03.28. 22:07
닭강정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8. 22:08
참혹한 돌나물
그거 걍 치킨의 범주에 넣을래요. ㅋㅋ
0 0
고상한 동부 13.03.28. 22:49
아 맞다 마카롱 어떠세요?ㅋㅋ 아올스 마카롱이란 가게 생겼는데 아시는지 ㅠㅠ 짱 맛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8. 22:50
고상한 동부
마카롱도 디저트 계열에 속하긴 하는데 ㅋㅋ 거기 한 번 가봐야 겠네요 ㅋㅋ
0 0
겸손한 꽃다지 13.03.28. 23:26
글쓴이
ㅇㅇ맛있어요 근데 초코든건 비추요. 왜인지는모르겠는데 케찹맛나요. 우유크림든게훨나아요
0 0
고상한 동부 13.03.29. 01:17
겸손한 꽃다지
저는 초코도 괜찮던데... 그래도 최고는 유자맛이었어요 ㅠㅠㅠ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