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랜만에 godbless가 왔나보네요
글쓴이
- 2013.03.28. 21:34
- 1102
능력없어서 여기저기 치이고
학점조처 개차반이라서
대기업공채 지원자체가 안된다는 그가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학점조처 개차반이라서
대기업공채 지원자체가 안된다는 그가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머하는 사람이길래 ㅋㅋ 어그로꾼인가요?
0
0
무거운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물레나물
네, 맞아요
주로 학교관련해서 어그로를 끄는데,
아마도 욕먹는게 즐거워서 그러늠 모양이에여
주로 학교관련해서 어그로를 끄는데,
아마도 욕먹는게 즐거워서 그러늠 모양이에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짜증나서 그글에 좀 길게댓글달았어요
아 꼴뵈기싫어서 ㅡㅡ
0
0
살벌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타래난초
대응할 가치 없어요 ㅋ
그 반응을 즐긴답니다 ㅋ
그 반응을 즐긴답니다 ㅋ
0
0
초라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