헣허
글쓴이
- 2013.03.29. 00:36
- 1010
고딩땐 좀이쁘단소릴 들엇던것같아요
반에서 첫째로는 아니지만 2-3번째 안에는 들엇던것같은데
대학오니깐 그런소릴 한번도 들은적이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화장도안하고 옷도 대충입고다녀서그런가
생긴게아직도좀고딩같아요
여자가 아니라 좀 애같은 느낌이랄까...
어디나가면 다 고등학생이냐던데
그닥 기분은 좋지않은;;
제자랑이런거 아니고 반짝이게시판보다가 난 도대체 왜이런가싶어서 고민아닌고민글을써봣음돠 ㅠㅠ
반에서 첫째로는 아니지만 2-3번째 안에는 들엇던것같은데
대학오니깐 그런소릴 한번도 들은적이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화장도안하고 옷도 대충입고다녀서그런가
생긴게아직도좀고딩같아요
여자가 아니라 좀 애같은 느낌이랄까...
어디나가면 다 고등학생이냐던데
그닥 기분은 좋지않은;;
제자랑이런거 아니고 반짝이게시판보다가 난 도대체 왜이런가싶어서 고민아닌고민글을써봣음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돈데.... 저도 일부러 고딩같대서 염색하고 화장도 짙게 하고 다니는데... 노는 고딩같데요.........
0
0
훈훈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은분취
일진느님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분 다 좋은사람 만나실겝니다ㅋㅋ
0
0
치밀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대딩의 화려함보다 고딩의 풋풋함이 좋던데요 (어어 아청법 위반 아닙니다ㅋ)
0
0
살벌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대극
아닌가? 요즘은 이런것도 잡아가나?
0
0
살벌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절친이 고딩때 미모순위 전교1등이라고 주장하는데 신뢰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0
0
특별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