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네 양곱창 가보신분?
글쓴이
- 2013.03.29. 00:52
- 1849
거기에 혹시 검은 고양이 사나요??
저번에 길지나가다가 봤는데
너무 인형같이 이쁘게 생긴 고양이가 !! ㅜㅜ 귀여워서 손내미니까
도망가더라구요 근데 멀리도 도망안가고 한 50cm도망가서
한번 더 다가가니 또 도망가고 ㅠㅠ
암튼 그 고양이도 볼겸 곱창도 먹을겸 진이네 양곱창 가볼까 하는데
맛있나요? 그리고 거기가면 고양이 볼수 있을까영??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고양이는 모르겠고, 맛있어요 ㅋㅋ
0
0
유능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을만한데
고양이는 못봤네요
고양이는 못봤네요
0
0
진실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은있음 알곱창이 진리 나머진 가성비 그닥임
0
0
건방진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요정 왔다감
0
0
우수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곱창 먹어봣는데, 맛도 그닥이고 가격도 넘쎄요;;주인도 상당히 불친절햇어요..
0
0
납작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