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아무 이유없이 우울할 때
글쓴이
- 2013.03.29. 07:30
- 3782
다들 아무런 이유없이 우울할 때 있으신가요?
제가 원래 감성적이고 이런 성격이 전혀 아닌데 어제부터 괜히 기분 다운되고 눈물나고 무기력해요ㅠㅠ
특별히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게 아니라서 더 황당...
우울할 때 어떤 방법으로 푸는게 좋을까요
제가 원래 감성적이고 이런 성격이 전혀 아닌데 어제부터 괜히 기분 다운되고 눈물나고 무기력해요ㅠㅠ
특별히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게 아니라서 더 황당...
우울할 때 어떤 방법으로 푸는게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힐링이필요해 ♬
0
0
활달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산
0
0
신선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콜릿을 드세요
0
0
착실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을하세여
0
0
병걸린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아 클럽 고고씽
0
0
똑똑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근 한달넘게 우울했다가 말다가 그러네요
멘털 황폐화될듯
멘털 황폐화될듯
0
0
절묘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간은 원래 가만 내비두면 즐거운 일 행복한 일보다 우울한 일 불행한 일을 더 생각한대요ㅜ
우울한 맘이 들거든 그날 하루를 곱씹으면서 하루동안 잘된일 3가지를 찾아보세요ㅎ없는데ㅡㅡ이런거 말고 반드시 사소한 일이라도 꼭!
우울한 맘이 들거든 그날 하루를 곱씹으면서 하루동안 잘된일 3가지를 찾아보세요ㅎ없는데ㅡㅡ이런거 말고 반드시 사소한 일이라도 꼭!
0
0
침착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광합성을쫌 하세요. 하루30분이상
0
0
초라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 바뻐지면됩니다 하지만 지치면 역효과 미션클리어의 느낌의 계획들을세워봐세요
0
0
훈훈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햇빛 쬐시고 잠 충분하게주무시고..운동하시고
아마 생리적인원인인거같으니 몸관리만 잘하시면되지않나싶어요
아마 생리적인원인인거같으니 몸관리만 잘하시면되지않나싶어요
0
0
교활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 만나기....
0
0
정겨운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고 일어나면 괜찮던데요 ㅎㅎ 가끔씩 세상이 아무가치없이 공허하게 느껴질 때가 있죠
0
0
냉정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 달아주신 분들 모두 감사해요ㅠㅠ 집에서 푹 자고 좀 쉬니까 어제보다 훨씬 나은 것 같아요! 잠이 보약인듯....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울해하지마세용..
소나기는 언제든지 옵니다.. 바보같이 가만히 있지말고 햇빛반짝이는 곳으로 가세요. 우울한거 싫다고 본인이 '싫다'라고 말할 줄 알아야해요. 그리고 즐거운거 찾아보세요. 자신을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는 사람을 만나세요..! 소나기 온다고 그 구름밑에 가만히 앉아 비에 젖지마세요. 님아 홧팅...^.~
소나기는 언제든지 옵니다.. 바보같이 가만히 있지말고 햇빛반짝이는 곳으로 가세요. 우울한거 싫다고 본인이 '싫다'라고 말할 줄 알아야해요. 그리고 즐거운거 찾아보세요. 자신을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는 사람을 만나세요..! 소나기 온다고 그 구름밑에 가만히 앉아 비에 젖지마세요. 님아 홧팅...^.~
0
0
똑똑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