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만!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
글쓴이
- 2013.03.29. 10:54
- 2672
여잔데..
자존감이 너무너무 낮아요.
그래서 주변사람들도 다 힘들어하구 저두 힘들고..
ㅜㅜ..
자존감 낮았다가 좀 높아지신 분들
어떻게 해서 높아지셨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3
한가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이 최고라고 생각하세요 세상 당당하게 자신감있게 살아야 자존감도 높아지는법입니다 꿀릴꺼 뭐있어요 보통 자존감 낮으신분들이 남눈치보는데 남신경쓰지 말고 사세요
0
0
화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적으로 자신을 응원해주는 존재를 만나십시오
부모든친구든 애인이든
부모든친구든 애인이든
6
0
안일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존감은 남한테 기대면 안될거 같은데요. 작은 다툼에도 크게 흔들릴거에요.
일단 기본 마인드는 내가제일잘나가...랑 너넨너네고 난 나다라는 마인드...
일단 기본 마인드는 내가제일잘나가...랑 너넨너네고 난 나다라는 마인드...
0
0
명랑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운동과 화장으로도 충분히 올릴수있죠
0
0
멍청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인을 사귀거나 밝고 긍정적인 친구를 만나보세요!
자존감이 낮은 이유가 상대방을 너무 배려해서 말을 막 못하는 게 원인일수 있는데, 주변에 밝은 사람들이 하는 행동 보구 저래도 되는거구나! 이런거 느끼면서 저도 스스럼없이 사람대하고 행동하니까 고쳐졌어요ㅎㅎ
자존감이 낮은 이유가 상대방을 너무 배려해서 말을 막 못하는 게 원인일수 있는데, 주변에 밝은 사람들이 하는 행동 보구 저래도 되는거구나! 이런거 느끼면서 저도 스스럼없이 사람대하고 행동하니까 고쳐졌어요ㅎㅎ
2
0
무례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존감은 사람으로 고치려고 하면 그순간엔 고쳐진거 같겠지만 그 사람과 틀어지면 난리나요~ 그런 의미에서 애인으로 고치겠다는 생각은 비추비추ㅎ
0
0
창백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스스로계속생각하세요 좋은쪽으로만
부정적인생각이 잠시라도들면 바로 알아채고 다시 좋은쪽으로 생각하시고요
본인을 믿으세요!
저는아침에화장실가면거울보면서속으로
넌진짜짱이야ㅋㅋㅋ 라고얘기해요*^^*ㅋㅋㅋㅋㅋ
부정적인생각이 잠시라도들면 바로 알아채고 다시 좋은쪽으로 생각하시고요
본인을 믿으세요!
저는아침에화장실가면거울보면서속으로
넌진짜짱이야ㅋㅋㅋ 라고얘기해요*^^*ㅋㅋㅋㅋㅋ
0
0
싸늘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빼고 옷 신경써서입고
0
1
애매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과 꾸준한 자기관리요! 제가 아는 여학우는 얼굴 원숭이 같이 생겼는데 남자들한테 인기 엄청많아요 남자든 여자든 자존감이 있으면 매력이 따라오더곤요
0
0
천재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요정 왔다감
0
0
절묘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랑 사귈래? 자존감 높여줄수 있는데 헤헤 ;)
0
0
육중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국이나 아니면 나를 모르는 사람들만 있는 곳에 일정기간 지내면서 미친척 남 신경 안쓰고 말 걸어보기 그러면 좀 성격에 자신감이 생기더군요
0
0
점잖은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신감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