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w 띄웠던과목을 이번에 또다시 w 띄우는것도 가능한가요??ㅠㅠ 글쓴이 2013.03.29. 11:51 1076 2 ㅈㄱㄴ..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실한 자란 13.03.29. 14:08 상관이야없지만... 씁쓸하네요제가 듣는 과목의 교수님이 말씀하셧죠W띄우는 사람은 정말 이기적이라고...수강신청 때도, 정정때도 나와주지않다가ㅠ 0 0 착실한 자란 댓글 내용 복사 상관이야없지만... 씁쓸하네요제가 듣는 과목의 교수님이 말씀하셧죠W띄우는 사람은 정말 이기적이라고...수강신청 때도, 정정때도 나와주지않다가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실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머리좋은 궁궁이 13.03.29. 19:45 어쩌다... 그런사태가..ㅠㅠ 0 0 머리좋은 궁궁이 댓글 내용 복사 어쩌다... 그런사태가..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머리좋은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실한 자란 13.03.29. 14:08 상관이야없지만... 씁쓸하네요제가 듣는 과목의 교수님이 말씀하셧죠W띄우는 사람은 정말 이기적이라고...수강신청 때도, 정정때도 나와주지않다가ㅠ 0 0
제가 듣는 과목의 교수님이 말씀하셧죠
W띄우는 사람은 정말 이기적이라고...
수강신청 때도, 정정때도 나와주지않다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