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수강신청관련 질문
글쓴이
- 2013.03.29. 17:35
- 1110
1. 전공기초는 부전공 이수과목으로 인정이 안되고 일선으로 넘어가는 건가요??
2. 선수과목을 이수 안해도 부전공의 경우는 수강신청 가능한가요?
이 두개 답변좀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 전공기초는 부전공 이수과목으로 인정이 안되고 일선으로 넘어가는 건가요??
2. 선수과목을 이수 안해도 부전공의 경우는 수강신청 가능한가요?
이 두개 답변좀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