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늘씬한 여자..

글쓴이
  • 2013.03.29. 22:13
  • 3457

ㅠㅠㅠㅠㅠ

남자분들!! ㅠㅠㅠㅠ

 

치마를 입었던 미니스커트를 입던간에

 

님들 앞에 걸어가는 여성의 다리가 되게 늘씬늘씬하면

무슨 생각하시나요?

 

솔직하게 답변해주세요

(가슴말고 다리에 포커스..해주세여)

 

우리모두 다욧트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키큰 분단나무 13.03.29. 22:14
더 빨리 걸어 가서 얼굴을 흘겨 봅니다.
2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2:16
키큰 분단나무
ㅋㅋㅋㅋ 여자가 님 취향이거나 이쁘면 어쩌실건데요? ㅋㅋㅋ
0 0
키큰 분단나무 13.03.29. 23:37
글쓴이
우와 이쁘다하고 과제하러가겠죠 ㅠㅠ
0 0
어설픈 방풍 13.03.29. 23:49
키큰 분단나무
ㅋㅋㅋㅋㅋ 와 이쁘네 남친잇겟지 부럽다 저여자남친은 이러고

전 여친압박하러 갈듯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51
어설픈 방풍
왠지 완전 현실적이라능 ㅋㅋㅋㅋ
0 0
센스있는 노루삼 13.03.29. 22:15
넘어지면 부러질것같아서 불안함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2:17
센스있는 노루삼
그런 여자는 남자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나요? 어떤가요?
0 0
침울한 아프리카봉선화 13.03.29. 22:17
패완얼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2:26
침울한 아프리카봉선화
위안이 되네요 ㅠㅠㅠ
0 0
야릇한 팔손이 13.03.29. 23:53
글쓴이
위안이 된다는 말은 본인이 다리 굵은 예쁜 여자라는 건가요?ㅋㅋㅋㅋㄱ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59
야릇한 팔손이
아,거 참 1점만 합시다 ㅋㅋㅋㅋ
0 0
짜릿한 자두나무 13.03.29. 22:19
그냥 뭐.. 다리 진짜 이쁘다.. 얼굴도 이쁠까?? 이정도?
0 0
한가한 관중 13.03.29. 22:23
다리이쁘면 좋죠 근데 뭐 다리이쁘다고 헌팅받고 이런건 없을듯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2:24
한가한 관중
그래도 다리이쁜분들 보니까 부럽네요 ㅎㅎ
0 0
한가한 관중 13.03.29. 22:24
그리고 다리 이쁘다는게, 마르고 엉덩이 없고 이런사람도 되게 많기 때문에, 정말 다리가 명품급 이런거 아니면 다리만 말랐다고 작업걸고 이런건 없을듯
0 0
큰 까치박달 13.03.29. 22:27
저는 제 전여친 다리에 반했슴돠
0 0
답답한 벌개미취 13.03.29. 22:48
난 몸매는 다리를 가장 비중있게 봄. 각선미 예쁘면 설렘. 그게 날씬하다고 다 되는게 아니라 보기좋은 곡선! 이있죠.
0 0
가벼운 노루발 13.03.29. 23:16
다리부터 보고 얼굴을 봅니다
개취니 존중해주십시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19
가벼운 노루발
어느누구의 의견도 수용할 수 있습니다.
0 0
가벼운 노루발 13.03.29. 23:24
글쓴이
ㅋㅋㅋ걍 한번 진지한척 해봄
걍 뒷모습 이뻐보이니까 좋은거 아닐까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27
가벼운 노루발
저도 진지한척ㅋㅋㅋㅋ
뒷모습 이쁜거에 대한로망이 있나보네요 남자들이?
0 0
가벼운 노루발 13.03.29. 23:29
글쓴이
저도 군대가기전엔 얼굴을 주로 봤는데
군대갔다오니까 몸매를 보게되네요
너무 가는 다리는 별로고 이쁜다리 ㅎㅎ
거기에 위에도 볼륨감있으면 -_-)b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31
가벼운 노루발
그럼 가늘고 이쁜다리는여?
0 0
가벼운 노루발 13.03.29. 23:33
글쓴이
가늘고 이쁜데 무릎뼈보다 허벅지가 얇으면 별로더라구요

뭐 치마 무릎정도오는 하늘하늘한거 입고다니시면 엄청 말라도 카바 될듯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35
가벼운 노루발
무릎뼈보다 허벅지가 얇은건 비정상이죠
그건 진짜 완전마른거네욬ㅋㅋ 아 왠지 위안되네요 ㅋㅋㅋㅋ
살 너무 안빼도 될듯 ㅋㅋㅋ
0 0
가벼운 노루발 13.03.29. 23:37
글쓴이
너무 마른건 별로에요
너무 마르면 볼륨감이 없어섴ㅋㅋ
매력없음
나 졸라 변태같넼ㅋㅋ 이러고있으니까
1 0
청렴한 골담초 13.03.29. 23:19
우와 몸매 좋네ㄷㄷㄷ 그러고 끝
0 0
고상한 족제비싸리 13.03.29. 23:38
무릎위 허벅지까지는 보기좋지만 운동으로 다져진.. 무릎보다 굵은 종아리 가진 여자는 웁니다
치마는 그렇다치고 부츠신으면 종아리 완전 부각돼서 울고시퍼요...엉엉....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41
고상한 족제비싸리
전 운동은 아니지만 어쨌든 저랑 하이파이브!
0 0
어설픈 방풍 13.03.29. 23:48
전 종아리보고 그담에 허벅지? 그냥 1자로 마른거도 좋지만 적당히잇는게 더 매력잇는듯 그러고나선 어김없이 옷차림과 얼굴을 스캔하죠
얼굴이쁜사람은 잘ㅇ까먹는데 몸매이쁜사람은 안잊혀짐 실루엣이

답변은 .. 우와 다리이뿌네 얼굴이 궁굼한데? 이정도?
0 0
센스있는 진범 13.03.30. 07:49
저는 몸매중에 다리를 먼저 봅니다.bb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