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과과외
글쓴이
- 2013.03.29. 23:10
- 1321
멘토링이랑 과외하면 힘들까요ㅠ공부에지장잇을까요ㅠ
둘다 일주일에두번이니깐
일주일에총네번가는데ㅠ
둘다 일주일에두번이니깐
일주일에총네번가는데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 힘들었어요ㅠ 하지만 성적과는 무관하더라는... 그냥 그 학기가 힘들었을 뿐
0
0
다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이번학기에 그러는중인데 과외는 초등학생 멘토링은 고등학생인데다가 두군데는 버스타고 세정거장 정도라서 화목 이틀에 두개씩 몰아서 하고 있어요...힘들기는한데 주말도 있고 금욜은 수업도 없어서 과제.공부할 시간은 충분해요ㅎㅎ근데 월화수목은 그냥 파김치...ㅎㅎ
0
0
유능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이 있으면 시간이없고
시간이 있으면 돈이 부족하죠..
충분히 해낼수 있어요
계획잘 세우셔서 해보세요~
시간이 있으면 돈이 부족하죠..
충분히 해낼수 있어요
계획잘 세우셔서 해보세요~
0
0
수줍은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