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키큰여자 어때요??

글쓴이
  • 2013.03.29. 23:26
  • 3667
키170이상에 약간 마른체격의 여자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71
과감한 산박하 13.03.29. 23:27
ㄴㄴ함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30
과감한 산박하
아ㅜ그런가요ㅜ
0 0
머리좋은 수리취 13.03.29. 23:28
힐신고 다니고 이러면 감당하기 힘들죠...ㄷㄷ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30
머리좋은 수리취
반드시 플랫신어야겟네요ㅎㅎ
0 0
재수없는 비수리 13.03.29. 23:28
난 좋은데 여자가 안좋겠져. 내가 170언저리라서..
근데 키 저러면 약간 통통한것도 좋을 것 같아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31
재수없는 비수리
우왕 통통한것도 괜찮다는말 뭔가 위로되네요ㅋ
0 0
재수없는 비수리 13.03.29. 23:36
글쓴이
제가 아는 과 여자애중에 173정도 되고 약간 통통한애 있는데 귀엽고 괜찮던데요...
옆에서면 작아지지만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39
재수없는 비수리
ㅎㅎㅎ
0 0
재수없는 비수리 13.03.29. 23:43
글쓴이
키작다고해서 키큰여자 싫지는 않아요.ㅋㅋ
키때문에 비율이 있으니 약간 통통해도 괜찮다고 생각하구요..
그냥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49
재수없는 비수리
넵 정말 감사드려요ㅎ
0 0
정중한 조팝나무 13.03.29. 23:29
전 좋은데요
ㅈㅔ가큰편이라서요
여자분이 아무리커도 저한텐 작아보임....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31
정중한 조팝나무
키엄청 크신가봐요ㅋ
0 0
정중한 조팝나무 13.03.29. 23:34
글쓴이
85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40
정중한 조팝나무
우왕..모델이시네요ㅋ
0 0
정중한 조팝나무 13.03.30. 00:08
글쓴이
그쪽도요..ㅋㅋㅋ
0 0
청렴한 조개나물 13.03.30. 08:29
정중한 조팝나무
당신들 뭐하는거야...
3 0
무거운 대추나무 13.03.29. 23:29

외적으로는 좋은 조건이지 않을까요. 작으신 것보다 비율적으로 더 이쁠것 같음. 전 180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32
무거운 대추나무
오ㅎㅎㅎ기분좋아졋어요ㅋ
0 0
깜찍한 토끼풀 13.03.29. 23:31
혹시 저 밑에 늘씬한 여자 쓴분인가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32
깜찍한 토끼풀
ㅋㅋ아닙니당ㅋ
0 0
깜찍한 토끼풀 13.03.29. 23:33
글쓴이
저도 좋던뎈ㅋㅋ전 182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54
깜찍한 토끼풀
ㅎㅎㅎㅎ자신감 업됏어요ㅎ감사해용
0 0
느린 파인애플민트 13.03.29. 23:32
좋아요! 전 180!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34
느린 파인애플민트
ㅎㅎㅎ만나고싶네요ㅋ
0 0
느린 파인애플민트 13.03.29. 23:36
글쓴이
저도 그러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50
느린 파인애플민트
ㅋㅋㅋㅋ중도자주오세요ㅎㅎㅎ
0 0
느린 파인애플민트 13.03.29. 23:58
글쓴이
내일도 중도에서 하루종일 있을 계획입니다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0. 00:07
느린 파인애플민트
우왕 그럼저도 과외마치고 중도로ㅎㅎ
0 0
정중한 조팝나무 13.03.30. 00:08
글쓴이
헐이럴수없음
나도중도갈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0. 00:10
정중한 조팝나무
앜ㅋㅋㅋㅋ너무 웃겨요ㅋㅋ
0 0
느린 파인애플민트 13.03.30. 00:16
글쓴이
키큰 여자분들 눈여겨 봐야겠네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0. 00:19
느린 파인애플민트
ㅎㅎ부끄럽네용
0 0
정중한 조팝나무 13.03.30. 10:32
글쓴이
솔로들의 커플대첩
0 0
저렴한 굴피나무 13.03.29. 23:34
이 주제로 글이 몇개나 되는거야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34
저렴한 굴피나무
여자로서 키큰게 넘 고민돼서그래요ㅠㅜㅠㅜ
0 0
어설픈 밤나무 13.03.29. 23:34
저는 좋아요
저도 180 넘기 때문에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35
어설픈 밤나무
ㅎㅎ자신감생기네요ㅋ감사해요
0 0
화사한 하늘타리 13.03.29. 23:42
전 좋아요 얼마전에 알게된 친구도 키가 170정도였는데 키도크고 늘씬한데다가 성격도 완전 털털하고 좋아서 금방 친해졌네요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47
화사한 하늘타리
성격 털털한 여자친구들 정말 매력적이죠ㅎ
0 0
행복한 깨꽃 13.03.29. 23:42
전 178이라그런가 작은여자가 좋던뎅
키큰여잔 여자로안보여요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47
행복한 깨꽃
아ㅠ그렇군요
0 0
괴로운 환삼덩굴 13.03.29. 23:42
75까지 좋아해요 전 ㅋㅋㅋ 90ㅋㅋ 저도 연애하는데 님이라고 못할까요 힘내요
님의 키마저 사랑할 남자 나타날겝니다 저도 제 키를 이해해주는 여자만낫으닠가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48
괴로운 환삼덩굴
우왕 감사합니당♥♥♥
0 0
화려한 골담초 13.03.29. 23:45
키큰여자랑 키작은남자 만나면 재밌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49
화려한 골담초
ㅎㅎㅎㅎㅎㅎㅎ
0 0
훈훈한 가시여뀌 13.03.29. 23:48

사람만좋으면 됐지 키가 무슨 상관이겠어요....
전 여자가 남자보다 더 커도 좋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51
훈훈한 가시여뀌
우왕 그쵸 외모가 다가 아니죠ㅎㅎㅎ
0 0
멋쟁이 오갈피나무 13.03.29. 23:50
특별한날 아니면 힐자제하셔도될거같아욬ㅋㅋ 운동화나 플랫위주로~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9. 23:52
멋쟁이 오갈피나무
ㅋㅋㅋ상큼하게 플랫으로ㅎ
0 0
현명한 깽깽이풀 13.03.29. 23:59
좋은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0. 00:12
현명한 깽깽이풀
정말....... 좋은거죠?.......ㅋ
0 0
현명한 깽깽이풀 13.03.30. 00:20
글쓴이
제 키가 182에 좀 덩치(살)가 조금 있는편이라...
살짝 마르고 키 좀 있으신분 좋아요..^_^;;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0. 00:29
현명한 깽깽이풀
우왕 듬직하구좋네요ㅎㅎ
0 0
현명한 깽깽이풀 13.03.30. 01:02
글쓴이
그러게요 ㅎㅎㅎ
글쓴이 분도 좋은 분 만나실꺼에요..^^;;
저도 글쓴이 같은 분 만나서 연애..아니 사랑하고싶네요 ㅎㅎㅎ
자신감을 가지세요 ㅎㅎ
0 0
건방진 억새 13.03.30. 00:14
제키는 160 울앤 키는 190
아무~~~상관없어요. 알콩달콩 몇년째^^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0. 00:21
건방진 억새
우와 부러워요♥.♥
0 0
고상한 미국부용 13.03.30. 00:31
키크고 너무 마르면 젓가락처럼 보일 수 있는데 조금 마르셨다니까 괜찮겠네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0. 15:01
고상한 미국부용
ㅎㅎ감사합니당
0 0
힘쎈 닭의장풀 13.03.30. 00:41
저도 키큰여자로써 ..ㅠㅠ고민ㅠㅠ좀만 작아지고싶네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0. 15:01
힘쎈 닭의장풀
크ㅠ그쵸ㅠㅠ우리힘내요
0 0
우아한 자목련 13.03.30. 01:11
제 사촌누나들이 170 넘는 분등이 많아서
무감각 합니다

전 176이구여


참고로 전 남녀불문 키 큰고 좋아합니다
이런 우월한 유전자들

내가 동물적인가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0. 15:01
우아한 자목련
ㅋㅋ솔직한답변 감사해요
0 0
우아한 자목련 13.03.30. 15:08
글쓴이
님 제 앞에 나타나시면 좀 두근두근 거릴듯 ^^
0 0
흔한 협죽도 13.03.30. 03:16
너무 좋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0. 15:02
흔한 협죽도
ㅎㅎ다행이네요ㅎㅎ
0 0
신선한 한련초 13.03.30. 03:41
전 165인데... 솔직히.. 커도 상관 없지 않나요?
신경 안써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0. 15:03
신선한 한련초
쿨하신거같아요ㅋ감사합니당
0 0
냉정한 고추나무 13.03.30. 05:44
키완얼아닌가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0. 15:11
냉정한 고추나무
외모지상주의ㅠㅜㅜ
0 0
의젓한 애기현호색 13.03.30. 09:53
저 고딩때 담임쌤 178이었어요ㅎ. 아 물논 여쟙니다.
결혼하셨는데 신랑키가 작아서 신부측 신랑측 일어나면
한반도로 비교함 신부측이 태백산맥같았어요
그런데 보기 너무 좋드라구요ㅎ! 행복해보여서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0. 15:13
의젓한 애기현호색
우와 그런 경우도 잇엇네요ㅎㅎ두분 오래도록 행복하셧음좋겟어요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