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왜이리 다들 키가 커요?
글쓴이
- 2013.03.30. 00:05
- 1707
남녀를 불문하고
키 큰 사람들밖에 없어서
비루한 호빗인 저는 압도당하고 있습니다.
요즘들어 공기가 탁하다 했더니
내가 키 큰 사람들이 내뿜은 이산화탄소로 호흡하는듯..
권한이 없습니다.
키라도 커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1인ㅜㅜㅜㅜ
0
0
친숙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거제수나무
2인
0
0
명랑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작은 사람도 깨끗한 공기를 마시게 해달라!
0
0
유별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비중량차이로 어쩔수없이
키작은사람이 이산화탄소마시는 불편한 진실
키작은사람이 이산화탄소마시는 불편한 진실
0
0
절묘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어..진짜 공감 ㅠㅠ
0
0
상냥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