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키156이면 여자로 안보이나요..?
글쓴이
- 2013.03.30. 00:16
- 10571
그냥 애같고 그런가요?..
힐신어도 키작지만 애같을까봐 맨날 신네요
발아프지만.. 조금이라도 여성스러울수있다면 ㅠㅠ
여자로는..보이져? 쪼만해서 안보일뿐이겟져..
힐신어도 키작지만 애같을까봐 맨날 신네요
발아프지만.. 조금이라도 여성스러울수있다면 ㅠㅠ
여자로는..보이져? 쪼만해서 안보일뿐이겟져..
권한이 없습니다.
귀염귀염 귀여워요 내 품에 쏙 넣고싶다...
0
0
까다로운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꺼져버려
내품으로...
내품으로...
6
0
도도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낭아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센스있는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 정도가 딱 좋아요
0
0
치밀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 평균키 160보다 4작은 156..
남자 평균키 174보다 4작은 170..
이렇게 생각해보면되죠, 170남자가 남자로 안보이시던가요 그쪽은
그렇게 생각하면 그쪽도 그렇게 보일...
남자 평균키 174보다 4작은 170..
이렇게 생각해보면되죠, 170남자가 남자로 안보이시던가요 그쪽은
그렇게 생각하면 그쪽도 그렇게 보일...
0
0
무좀걸린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분단나무
171인 남자지만 여자는 편차가 작아서 여자 156이면 남자 167~8정도로 봐야될듯~
하지만 여자 156은 선택권이 더 많죠 남자 168보다 훨~~~~~~~씬
하지만 여자 156은 선택권이 더 많죠 남자 168보다 훨~~~~~~~씬
0
0
다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꿀풀
이런 댓글이 달릴것 같긴 했는데..
얘기하신것처럼 167-8로 내리면 더더욱 여자들 머릿속에 없는 수치이다 보니 그 정도로 얘길했어요
말씀하신것처럼 여자 156의 선택권과 남자 168의 선택권의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죠
얘기하신것처럼 167-8로 내리면 더더욱 여자들 머릿속에 없는 수치이다 보니 그 정도로 얘길했어요
말씀하신것처럼 여자 156의 선택권과 남자 168의 선택권의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죠
0
0
무좀걸린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6라도 고맙소 ㅠㅠㅠ
0
0
깔끔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따라 다름 태연 박보영처럼 동안이면 귀요미되고 김신영이면....
0
0
민망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의 완성은 키가 아니죠
0
0
무례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상관인지요 ㅋㅋㅋㅋ 156이든 아니든 사람이 좋으면 됐지
2
0
착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보영 실제키 153~156입니당
0
0
이상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여자친구 155입니다
0
0
예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여자보다 더 메리트 있습니다 여자는 ...
0
0
나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님보다 더 작은걸요ㅠㅠ 153 또르르.. ^ㅠ^
0
0
화사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스타일이다 진심ㅠㅜ
0
0
쌀쌀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엽거나 예뻐야 메리트있음, 얼굴별로면 매력X
여기 키작은 여자좋다는분들도 귀엽게생긴' 키작은여자가 좋다는거에 올인
여기 키작은 여자좋다는분들도 귀엽게생긴' 키작은여자가 좋다는거에 올인
0
0
날렵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