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령 뜨면 가야하나여?
글쓴이
- 2013.03.30. 09:00
- 1779
지금 전시상황이라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북한이 말하는 전시상황 = 쌀 없어 쌀 좀 줘
0
0
천재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동원령이 떠야 가는겁니다. 뜬거 아니잖아요.
그리고 동원령은 데프콘1단계, 즉 실제적으로 군사적충돌이 일어날때를 말하는겁니다.
실제공습경보도 울리고(그냥 사이렌이 아닌 고음-저음 반복하는 사이렌)
진돗개하나, 데프콘1단계 칵키드피스톨이 떠야죠. 그때가 동원령 뜨는 시점이죠.
동원령 안가면 전시상황에서는 징역, 이외의 상황에서는
5년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이하의 벌금형입니다.
실제로 강릉무장공비사건에서 지역동원령에 불참한 예비군 3500여명중 80%가 벌금, 나머지는 기소유예,정지를 당했습니다.
0
0
뚱뚱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걱정마세요 전쟁날것처럼보이진 않네요
0
0
우아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 근데 어디로가야함?자기복무했던부대?아니면 지금 예비군동대?
0
0
우아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노랑코스모스
그거 우편이나 이멜 혹은 예비군 홈피에 나오지 않나요?
전시 소집장소
전시 소집장소
0
0
찌질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