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열람실??
글쓴이
- 2013.03.30. 13:30
- 835
노트북 열람실에서
과제해도 되나요?
며칠전 갔을때 보니깐
마우스랑 키보드 열심히 쓰는 사람 많던데...
사용해도되나보죠??ㅠ
새내기라서 뭐가뭔지 모르겠어요
과제해도 되나요?
며칠전 갔을때 보니깐
마우스랑 키보드 열심히 쓰는 사람 많던데...
사용해도되나보죠??ㅠ
새내기라서 뭐가뭔지 모르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pt자료보시거나 인강보실때 이용하여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