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사물함 유료든 무료든 남아있는데 없나요?
글쓴이
- 2013.03.30. 13:42
- 729
학과에서 나눠주는 사물함은 위치가 좀 멀어서 그렇고
중도는 예약했는데 한 달이나 기다려야 되고
유료든 무료든 더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과에서 나눠주는 사물함은 위치가 좀 멀어서 그렇고
중도는 예약했는데 한 달이나 기다려야 되고
유료든 무료든 더 없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