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선배한테만 잘하는 여자후배
- 2013.03.30. 15:20
- 3050
여자후배중에 한명이 남자선배들한테만 애교 잘부리고 잘하면서 여자선배들한테는 인사도 잘 안하고 말도 잘 안하네요. 티 안나게 행동하면 모를까 대놓고 이렇게 행동하니 참 어이가 없습니다. 이런 여자 후배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나게행동하는 후배도 잘못이지만 솔직히 남자선배가 대하기에 훨씬 편한건 사실임.. 후배도 마찬가지고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여자지만 여후배들이랑반말도하고그러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랄까..
이글이랑 댓글보니까,
기업에서 여자를 채용하는걸 싫어할만한 이유가 있구나.. 싶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