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사는분들!! ㅜㅜ
글쓴이
- 2013.03.30. 16:55
- 1213
현재 기숙사 거주중인데 옆방이 상당히 시끄럽습니다 ㅠㅠ
밤에도 대화소리, 낮에도 대화소리..
무슨 복식호흡하면서 대화를 하는건지
목소리가 엄청 크게 들려요 ㅠㅠ
자정 넘은 시간에 떠드는 경우에는 그냥 가서 조용히 하라고 하면 되는데,
낮에 떠드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낮에는 떠들어도 어쩔 수 없이 참아야 하는건지,
낮이라도 시끄러우면 가서 말 해야하는건지...
보통 기숙사 사시는 분들, 옆방이 떠들면 어떻게 대처하세요?
낮에 떠드는건 참아야 하는 걸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기숙사 사감이라하나? 거기말하면 아마 거기서 주의를 주거나 벌점을 줄겁니다ㅎ 저도 옆방사람들 그랬는데 벌점주드라고요..
0
0
우수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파트든 기숙사든 공동생활공간에서 타인을 불쾌하게 할 정도로 시끄럽게 하는 건 예의가 아니죠. 그게 밤이든 낮이든 상관없습니다.
0
0
활달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일상대화가 들리는거면 낮이면 참으시고, 그게아니라 시끄럽게 떠느는건 좀 참아주다가 말하셔야죠. 문에 쪽지라도 붙이시던지요 ㅋ
0
0
질긴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