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말 계절학기는 어떤가요?? 글쓴이 2013.03.30. 23:54 1378 2 계절학기는 학점따기가 좀더 수월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깨끗한 튤립 13.03.30. 23:57 과제를 학기에비해 한두개?줄여주는 경향이 있습니다학점은 교수님마다 다르겠고요열말은 D아닌 이상 평점에 그냥 영향없다고 보시면됩니다 0 0 깨끗한 튤립 댓글 내용 복사 과제를 학기에비해 한두개?줄여주는 경향이 있습니다학점은 교수님마다 다르겠고요열말은 D아닌 이상 평점에 그냥 영향없다고 보시면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깨끗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한심한 바위떡풀 13.03.31. 01:03 교양필수는 1학점이라도 5만원을 받는 걸로 알고 있어요. 실컴이라면 돈이 아깝지 않을 만큼 머리에 쏙쏙 들어오고 그만큼 패스 확률도 높기에 추천드립니다만위엣 분 말씀처럼 d가 아닌 이상 계절 때 열말은 비추입니다. 0 0 한심한 바위떡풀 댓글 내용 복사 교양필수는 1학점이라도 5만원을 받는 걸로 알고 있어요. 실컴이라면 돈이 아깝지 않을 만큼 머리에 쏙쏙 들어오고 그만큼 패스 확률도 높기에 추천드립니다만위엣 분 말씀처럼 d가 아닌 이상 계절 때 열말은 비추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심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심한 바위떡풀 13.03.31. 01:03 교양필수는 1학점이라도 5만원을 받는 걸로 알고 있어요. 실컴이라면 돈이 아깝지 않을 만큼 머리에 쏙쏙 들어오고 그만큼 패스 확률도 높기에 추천드립니다만위엣 분 말씀처럼 d가 아닌 이상 계절 때 열말은 비추입니다. 0 0
학점은 교수님마다 다르겠고요
열말은 D아닌 이상 평점에 그냥 영향없다고 보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