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들어가서 5억 모으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글쓴이
- 2013.03.30. 23:59
- 2760
쓸거 다 쓰면서 일반 대기업 들가서 5억정도 모으려면 얼마나 걸릴까요?_?
10년차가 연봉 7~8천 되던데.. 한 10년이면 될까요?
10년차가 연봉 7~8천 되던데.. 한 10년이면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하나도 안쓰면 10년정도 걸릴 듯
0
0
화려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십년이요?
본문에 적으신 십년차 연봉 8천으로 십년 일하면 8억
5억 모은다고 했으니 3억을 십년 동안 써야하네요
자 쓸거 다쓴다고 했으니 집값 결혼비용 차값 양육비용 여가 생활비 따져 봅시다
와우~
일반적으로 쓸거 다쓰면서 오억은 그냥 못 모읍니다
본문에 적으신 십년차 연봉 8천으로 십년 일하면 8억
5억 모은다고 했으니 3억을 십년 동안 써야하네요
자 쓸거 다쓴다고 했으니 집값 결혼비용 차값 양육비용 여가 생활비 따져 봅시다
와우~
일반적으로 쓸거 다쓰면서 오억은 그냥 못 모읍니다
0
0
멋진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년동안 단칸월세 살면서 차 없이 대중교통 이용하고 하루 두끼만 먹고 일만 하고 살면 가능할거 같아요
0
0
고상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억 모으기 힘듭니다ㅋㅋ 제가 신입사원인데
많이 아끼면서 모은다는 가정하에 계산해보니
첫해에 3천도 못 모을것 같은디 ㅠㅡㅠ
많이 아끼면서 모은다는 가정하에 계산해보니
첫해에 3천도 못 모을것 같은디 ㅠㅡㅠ
0
0
적나라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금이 크죠 세전으로 쳐서 계산해야되요
0
0
다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설회사가서 이라크 파견근무 7-8년하면되겠네요
주는집에서 주는밥먹고...ㅋㅋㅋ
주는집에서 주는밥먹고...ㅋㅋㅋ
0
0
밝은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씁쓸하네요...
0
0
때리고싶은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억... 은 애 이름이 아니죵 ;;;대기업이라 이런 생각이라도 할 수있는 거지 다른 직장이면 ...
0
0
예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벌이 + 제태크의 문제임
0
0
슬픈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