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서 공부하다가 12시를 넘겼네ㅠ
글쓴이
- 2013.03.31. 00:19
- 1452
발등에 불떠어져서 열나 하다보니 열두시가 넘었네요ㅠㅠ 집까지 걸어가는 길 엄청 어둡고 위험한데 ㅠㅠ 흑흑 저좀 사대부고 근처까지 데려다 주세요 ㅠㅠ 아흑 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7시간뒤에 도서관갈꺼니까용ㅋㅋ
0
0
잉여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8시간정도먼 기다리시면 데려다드릴수 있어요
0
0
해박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집에서 자고 가세요 3천원만 받을께요
0
0
유쾌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훅 ㅠㅠ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드가셧나옄ㅋㅋ
얼마나 열공하셔쓰면 시간가는줄도모르고..
얼마나 열공하셔쓰면 시간가는줄도모르고..
0
0
즐거운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물달개비
콜택불러가꾸 왔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던 11시 귀가 ㅋㅋ
0
0
화려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